보미를 엉엉 울게 한 영상 정체..."그래요, 울만 하네요" (영상)

2017-03-28 20:00

add remove print link

그룹 에이핑크 보미(윤보미) 씨는 무슨 영상을 보며 엉엉 눈물을 쏟은 걸까? 네티즌이 결국

그룹 에이핑크 보미(윤보미) 씨는 무슨 영상을 보며 엉엉 눈물을 쏟은 걸까? 네티즌이 결국 찾아냈다.

28일 에프엠코리아, 이종격투기 등 커뮤니티에는 "보미가 보고 눈물을 흘린 영상"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지난 27일 에이핑크 멤버 은지(정은지·23)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미가 휴대전화로 뭔가를 보며 서럽게 울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보미는 코를 훌쩍이고, 휴지로 눈가를 훔치다 급기야 '엉엉' 소리까지 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도대체 무엇을 보길래 저렇게 서럽게 우는지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 게시물 따르면 해당 영상은 지난해 12월 방영됐던 채널A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방송 분 중 일부다. 해당 방송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일종의 '감동 몰래카메라'다.

정은지 씨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왼쪽),채널A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영상에서 노령의 아내는 자신이 치매를 앓는 것처럼 연기를 한다. 남편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당신이 치매 걸렸다고 하면) 내가 당신을 가만히 놔두겠어? 내가 업고 다닐게"라며 아내를 안심시킨다.

MC 김국진 씨도 이 상황을 지켜보다 결국 눈시을 붉힌다.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는 채널A 개국 5주년 특집으로 방영된 방송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2월 23일 종영됐다.

유튜브, 채널A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