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5월 3일 개봉

2017-03-29 12:00

add remove print link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마블 히어로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마블 히어로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가 오는 5월 3일 개봉한다.

29일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측은 마블 히어로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속편인 이번 영화 개봉일을 5월 3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악당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전편 캐릭터들은 이번 영화에서 더 무서운 적과 만난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스틸컷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에는 미국 배우 크리스 프랫(Chris Pratt·38)이 출연한다. 크리스 프랫은 허풍이 심한 리더 스타로드를 연기한다. 스타로드는 출생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

이 외에도 미국 배우 조 샐다나(Zoe Saldana·39), 데이브 바티스타(Dave Bautista·48) 등이 이번 영화에 출연해 각자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 샐다나가 연기하는 가모라는 악당 타노스가 들인 양녀다. 데이브 바티스타는 드랙스를 연기한다. 드랙스는 겉모습은 거칠지만 순수한 성품을 가진 캐릭터다.

미국 배우 빈 디젤(Vin Diesel·50), 브래들리 쿠퍼(Bradley Charles Cooper·42)는 이번 영화에서 목소리 출연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빈 디젤은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베이비 그루트 역을, 브래들리 쿠퍼는 로켓 역을 맡았다.

한글 자막이 붙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예고 영상이다.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