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먹으러 일본에…" 미팅 파토낸 '황당한' 이유

2017-03-29 11:10

add remove print link

극중 대학생들이 미팅을 하고 있는 현장 / tvN '응답하라1994' "돈까스 먹으러

극중 대학생들이 미팅을 하고 있는 현장 / tvN '응답하라1994'

"돈까스 먹으러 일본 간 분들 찾습니다"

지난 28일 페이스북 페이지 '인하대학교 대나무숲'에 올라온 글이다. 작성자는 "인하대 16학번 남자 4명과 미팅을 하기로 했던 타대생"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6546번째썰 돈까스 먹으러 일본 간 분들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인하대 ㄱㅇㅎㄱ 16학번 남자 4분과 미팅을 하기로 했던 타대 학생입니다.저희는 일주일 전 쯤 단톡이 만들어져 단톡에서 다 같이 만날 날과 시...

Posted by 인하대학교 대나무숲 on Monday, 27 March 2017

작성자는 "일주일 전쯤 다 같이 만날 날과 시간을 정했고, 약속 전날 밤 구체적인 장소를 정하기 위해 '내일 신촌 어디서 볼까요?'라고 물었다"고 적었다.

이어 "그러자 한 남자분이 '돈까스가 너무 먹고 싶어서 일본에 가야겠다'고 말하더라. 그러더니 남자 네 분 모두 단톡방을 나갔다"고 분노했다.

글쓴이는 "사정이 있어서 미팅을 파토내는 건 이해하겠지만,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이런 식으로 장난치니까 즐거웠냐"고 지적했다.

파토 후 이야기도 전했다. 그는 "주선자 측에 상황 전하고 다시 단톡에 초대했더니 기계적으로 '죄송합니다'라는 말만 반복하고 끝났다"면서 "주선자 측과 전화한 거 들어보니 아직도 뭘 잘못하셨는지 하나도 모르시는 것 같다"고 했다.

끝으로 "돈까스 많이 많이 드세요"라고 했다. 당시 이들과 나눈 대화 내용이 담긴 사진도 함께 올렸다.

해당 게시물은 29일 오전 10시 현재 좋아요 6200회, 댓글 3000개 이상 달리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