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진출? 예고 영상에 등장한 양홍원 영상

2017-03-30 07:50

add remove print link

곰TV, 엠넷 '고등래퍼' 탈락한 것으로 예상됐던 양홍원 군이 최종회 예고 영상에 등장해

곰TV, 엠넷 '고등래퍼'

탈락한 것으로 예상됐던 양홍원 군이 최종회 예고 영상에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9일 엠넷 '고등래퍼'는 31일 방송되는 최종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참가자들은 파이널 무대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마크는 "파이널을 할 수 있어서 신기하다"며 "웃으면서 마지막을, 좋은 무대 만들도록 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조원우 군은 "할 말 다 전해드리고 싶고 평생 아빠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간직될 수 있도록 좋은 무대 보여드리고 싶다"고 했다.

김선재 군은 "오글거리겠지만 내 노래 들으면서 눈물 한방울 흘려주길 바라"라고 말했다. 최하민 군은 "′머릿속에 그린 그림이, 결승에서 그대로 다 드러났으면 좋겠다"고 했다.

그런데 이후 영상에서는 양홍원 군이 등장했다. 양홍원 군은 "우승은 그냥 할 거라고 믿고 있고 (남들이 뭐라 하든 신경 쓰지 않을 거고. 진짜로 증명하는 자리가 돼야죠"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엠넷 '고등래퍼'

지난 24일 방송된 '고등래퍼'에서는 최하민 군과 양홍원 군이 1 대 1 배틀을 펼쳤다. 무대가 끝난 뒤 최하민 군은 웃으면서 대기실에 등장했고 화면에는 '파이널 최종 진출자 최하민'이라는 자막이 나왔다.

방송을 본 여러 네티즌은 양홍원 군이 탈락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