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개봉하는 '주먹왕 랄프2' 제목이 발표됐다

2017-03-30 08:40

add remove print link

영화 '주먹왕 랄프2' 스틸컷디즈니가 영화 ‘주먹왕 랄프’(2012) 속편 제목을 29일(

영화 '주먹왕 랄프2' 스틸컷

디즈니가 영화 ‘주먹왕 랄프’(2012) 속편 제목을 29일(미국 현지시각) 발표했다.

이날 디즈니는 ‘주먹왕 랄프’ 속편 제목을 ‘랄프 브레이크 더 인터넷: 주먹왕 랄프 2’(Ralph Breaks the Internet: Wreck-It Ralph 2)으로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랄프를 비롯한 게임 캐릭터들이 아케이드 게임을 떠나 인터넷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트위터, Disney Animation

리치 무어(Rich Moore), 필 존스턴(Phil Johnston)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무어 감독은 ‘주먹왕 랄프’, ‘주토피아’(2016)를 연출했었다. 존스턴 감독은 두 작품에서 각본을 맡았었다.

무어 감독은 “우리가 사랑하는 캐릭터들이 거대한 인터넷 세계로 들어간다”며 “인터넷을 잘 알고 있다고 흔히 생각한다. 제작팀은 완전히 새로운 상상력으로 그 세계를 디자인하는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배우 존 C. 라일리(John C. Reilly)가 주인공 랄프 목소리 연기를 다시 맡는다. 배우 사라 실버맨(Sarah Silverman)가 바넬로피 목소리를 연기한다. ‘펠릭스’ 잭 맥브레이어(Jack McBrayer), ‘칼훈 병장’ 제인 린치(Jane Lynch)도 다시 돌아온다.

전작 ‘주먹왕 랄프’는 1980년대 큰 인기를 끈 고전 게임 ‘다 고쳐 펠릭스’에서 건물을 부수는 악당으로 등장하는 랄프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이다. ‘주먹왕 랄프’는 전 세계에서 4억7120만 달러(약 5423억 원) 수익을 거뒀다. 2013년 열린 제8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장편 애니메이션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GIPHY

‘랄프 브레이크 더 인터넷: 주먹왕 랄프 2’는 북미 기준으로 내년 3월 9일 개봉할 예정이다. 한국 개봉은 미정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