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중 쓰러진 정태욱 선수 살린 이상민 선수 '인공호흡' (영상)

2017-03-30 12: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Assabio정태욱 선수가 경기 도중 쓰러지자 동료인 이상민 선수가 '인공호흡'을

유튜브, Assabio

정태욱 선수가 경기 도중 쓰러지자 동료인 이상민 선수가 '인공호흡'을 하는 영상이 감동을 주고 있다. 당시 동료 선수의 신속한 응급조치로 정태욱 선수는 의식을 회복할 수 있었다. 

28일 유튜브 채널 'Assabio'에는 당시 장면을 촬영한 영상이 올라왔다. 30일 낮 12시 기준, 해당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56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 선수는 지난 27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린 U-20 4개국 축구대회 잠비아 전에 출전했다. 경기가 4-1로 앞선 후반 35분 문전에서 상대팀 선수와 헤딩 경합 중 머리를 부딪힌 뒤 추락했고 그라운드에 또다시 머리 부분 충격을 받았다.

정태욱 선수는 의식을 잃고 쓰러졌고 곧바로 이상민 선수가 다가와 기도를 확보하고 인공호흡을 실시했다. 다행히 현재 정 선수는 의식을 회복해 안정을 취하고 있다.

정태욱 선수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안부를 전하기도 했다. 

정 선수는 "경기 도중 상대 선수와 크게 부딪힌 후 제가 쓰러졌지만 동료 선수들의 빠른 응급처치로 뼈에 금은 갔지만 더 위험한 상황까지 가지 않을 수 있었다"며 "빠른 처치를 해준 동료 선수들과 많은 걱정과 관심을 가져주신 팬 분들 덕분에 지금은 병원에서 퇴원을 하고 집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위급한 상황에서도 차분하게 잘 대처해 준 상민이, 범근이 승우와 승우 민호. 그 외에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친구들 너무 고맙고 하루 빨리 회복해서 너희들이랑 다시 그라운드에 설 수 있을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안녕하세요. 정태욱 선수입니다. 어제 경기도중 상대선수와 크게 부딪힌 후 제가 쓰러졌지만 동료선수들의 빠른 응급처치로 뼈에 금은 갔지만 더 위험한 상황까지 가지않을수 있었습니다. 빠른 처치를 해준 동료선수들과 많은 걱정과 관심을 가져주신 팬분들 덕분에 지금은 병원에서 퇴원을하고 집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고, 뼈만 붙으면 금방 회복될꺼같습니다. 팬 여러분의 많은관심과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하루빨리 회복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위급한 상황에서도 차분하게 잘대처해준 상민이, 범근이 승우와승우 민호 그외에 그자리에있던 모든친구들너무 고맙고 하루빨리 회복해서 너희들이랑 다시 그라운드에 설수있을 날이 왔으면 좋겠다! 남은경기 부상 당하지말고 잘하고올수있기를 응원할게. 다시한번 너무 고맙다. 마지막까지 함께해준 엄마,아빠,누나 탱이 재민이형 석훈샘 주영샘 모두 고마워요 @03_05x @jesus_christ_0208 @_sangminlee_ @seungwoolee @seungho_paik @chanhee__han @chanyang_woo @d0uble.seven @m00gun @ahn0128 @dlaalsgur @_min_ho_20 @ywka_10 @seungun_10 @jonggyu43 @_s.c.w16 @jung__mi_ni @jinhyun__lee @iamyunsung @kyeong_min_122 @sang_heon_ @_kimseungwoo @bumkeun_song @1997_js2j

정태욱(@j__taewook)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