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울었다" 결혼식장에서 뇌성마비 환자 아들과 춤춘 엄마 (영상)

2017-03-31 14:40

add remove print link

Mum and son sharing wedding first dance touches th

Mum and son sharing wedding first dance touches thousands of h...

What an amazing thing to do for his bride and her son - there wasn't a dry eye in the room.

Daily Mirror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3월 29일 수요일
facebook, Daily Mirror

한 남편이 아내와 새 아들을 위해 준비한 '감동 이벤트'에 이목이 쏠렸다.

지난 29일(이하 현지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 미러는 페이스북 계정에 한 결혼식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영국 여성 조 에이트릴(Jo Atrill)은 결혼식에서 뇌성마비 환자인 아들 알렉스(Alex Dieterle)와 춤을 추는 시간을 가졌다. 이는 조 에이트릴 새 남편 마틴(Martin)이 깜짝 이벤트로 계획한 것이다.

조 에이트릴은 아들 알렉스를 몇 년간 홀로 키워왔다. 그는 평소 알렉스와 춤을 추고 싶어 했다. 쉬운 일은 아니었다. 알렉스는 혼자 힘으로 서 있는 게 어려울 정도로 몸이 불편했다.

결혼 전, 마틴은 에이트릴이 알렉스와 춤을 추고 싶어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는 알렉스가 설 수 있도록 돕는 특수벨트를 몰래 제작했다.

결혼 당일, 알렉스는 전문가 도움을 받으며 이제 새 아버지가 된 마틴과 어머니 에이트릴 앞에 섰다. 식장에는 영국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 노래 '옐로우(yellow)'가 흘러나왔다. 마틴은 이 노래를 직접 골랐다. 과거 에이트릴이 아들이 아기일 때 이 노래를 불러준 적 있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에이트릴과 알렉스는 콜드플레이 노래에 맞춰 춤을 췄다.

이날 마틴은 "결혼식 날 눈물을 흘리지 않는 사람이 없었다"라며 "에이트릴이 울자 나도 감정이 북받쳐 올랐다"라고 말했다.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