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트리, '2017 모바일월드콩그레스 상하이' 공식 미디어파트너로 선정

2017-03-31 13:2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GSMA 모바일월드콩그레스 상하이 위키트리가 오는 6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201

이하 GSMA 모바일월드콩그레스 상하이

위키트리가 오는 6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2017 GSMA 모바일월드콩그레스 상하이(Mobile World Congress Shanghai)의 공식 미디어 파트너로 선정됐습니다.

세계이동통신사업자연합회(GSMA)가 주관하는 MWC 상하이는 매해 7만 명이 넘는 관람객과 1000여 개 기업이 참석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바일 산업 전시회입니다. 각국의 대표 모바일 기업들이 참여해 신기술과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입니다.

위키트리는 지난해 아시아 최초로 세계 최대 모바일 산업 전시회인 스페인 바르셀로나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의 미디어 파트너로 선정된 데 이어 올해 MWC 상하이의 미디어 파트너로 정식 협약을 맺었습니다.

위키트리는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MWC 상하이에 뉴스룸을 열고 최신 모바일 기술 동향을 생생하게 전달해드릴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MWC 상하이 웹사이트와 행사 현장, 각종 인쇄물에서는 위키트리 로고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위키트리는 모바일 뉴스 서비스와 글로벌 뉴스 서비스를 선도하는 미디어로서 더욱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위키트리를 아껴주시는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me 편집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