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진짜 나가요?" 미성년자라 쫓겨난(?) 김소혜 영상

2017-04-04 09:3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Haju Lee"우리 소혜 양은 미성년자니까 잠시 스튜디오 밖에서 기다려주시겠어요

유튜브, Haju Lee

"우리 소혜 양은 미성년자니까 잠시 스튜디오 밖에서 기다려주시겠어요?"

지난 3일 SBS 라디오 '배성재의 텐'에서 배성재 아나운서가 김소혜(18) 양에게 한 말이다. 앞서 배 아나운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김청하 씨에게 "광고주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시간이 있다. 일명 '광고주 듣고 있니'"라면서 "청하 씨 이름도 그렇고 하니 술 광고를 드릴 것"이라고 한 상황이었다.

이에 김 양은 "진짜요? 살면서 처음으로 제가 19살이라는 게 억울해요. 저 진짜 나가요?"라며 깜짝 놀란 표정을 지었다.

소혜 양은 스튜디오를 나가면서 "정말 너무너무너무하네요"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김청하 씨는 "아이고, 소혜야. 어떡해~ 제가 이름 개명해야 될 것 같아요"라며 미안해하기도 했다.

김 양이 잠시 스튜디오를 나간 후 김청하 씨는 "청하랑 청하 마실래요?"라면서 술 광고에 도전했다.

이후 배 아나운서와 김청하 씨는 김 양에게 "들어와주세요"라고 했다. 김소혜 양이 스튜디오에 다시 돌아오자 배 아나운서는 "정말 죄송해요. 스튜디오에서 내쫓은 느낌이 들어 마음이 아픈데 미성년자라 어쩔 수 없었어요"라고 미안해했다. 김소혜 양이 "밖이 정말 춥더라고요"라고 하자 그는 "급식을 먹는 소혜 양이기 때문에 잠시 피해있었다"고 했다.

김청하 씨와 김소혜 양은 지난 1월까지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했다. 이날 라디오 방송이 그룹 해체 후 첫 재회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