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와 설전 이유에 홍준표 "시청자 즐겁게 해주는 방법"

2017-04-05 14:5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JTBC News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후보가 손석희 앵커와 설전을 벌인 이유를 독

유튜브, JTBC News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후보가 손석희 앵커와 설전을 벌인 이유를 독특한 화법으로 말했다.

홍 후보는 5일 전날 'JTBC 뉴스룸' 인터뷰에서 손 앵커와 설전을 벌인 것에 대해 "시청자들이 재미있었을 것"이라며 "딱딱하게 하는 것보다 그렇게 하는 것도 시청자를 즐겁게 해주는 방법"이라고 했다.

홍 후보는 이날 부산 삼광사를 방문한 뒤 취재진과 만나 "KTX를 타고 (서울로) 올라가면서 오늘 손석희 박사를 생방송에서 한 번 재밌게 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렇게 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홍 후보는 "정치라는 게 결국은 국민들을 즐겁게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손 앵커는 4일 JTBC 뉴스룸에서 김진태 자유한국당 의원 친박성향 여부에 대해 "본인이 친박이 아니라고 주장해도 지금까지 해왔던 여러 가지 양태가 친박이라면 사람들은 친박이라고 생각하지 않겠냐"라고 물었다.

'작가가 써준 거 읽지 마라' 설전 주고 받은 홍준표와 손석희

그러자 홍준표 후보는 "오랜만에 만나서 좋은 이야기하지 뭘 자꾸 따지냐"라고 발끈했다. 홍 후보는 이어 "작가가 써준 거 읽지 말고 그냥 편하게 물어라"고 말하기도 했다. 홍 후보는 인터뷰 도중 손 앵커가 시선을 내리자 "보고 얘기 하잖아. 보지 말고 하지 말아야지"라며 삿대질을 하기도 했다.

'손석희에 삿대질' 영상으로 본 홍준표 인터뷰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