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 찌르고 망치로 부수면...?" 갤럭시S8 플러스 실험 영상

2017-04-07 21:40

add remove print link

한 IT 블로거가 출시를 앞둔 삼성전자 '갤럭시S8 플러스' 실험 영상을 공개했다.유튜브

한 IT 블로거가 출시를 앞둔 삼성전자 '갤럭시S8 플러스' 실험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테크렉스(Techrax)'는 한 영상을 지난 5일(현지시각) 공개했다. 테크렉스는 미국 IT 블로거가 운영하는 채널로, 다양한 실험 영상을 제공한다.

유튜브, TechRax

영상 속 남성은 칼과 망치를 이용해 갤럭시S8 플러스 내구성 실험을 한다. 먼저 남성은 날카롭고 큰 칼로 갤럭시S8 플러스 뒷면을 친다. 여러 차례 시도해도 반응이 없자, 남성은 좀 더 힘을 가해 내리친다. 결국 뒷면은 깨지지만, 휴대폰 사용에는 아무런 문제 없다.

이어 남성은 망치로 액정을 가격한다. 이번에도 여러 차례 내리치지만, 갤럭시S8는 깨지지 않는다. 남성은 "엄청 튼튼하다"라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인다.

수십 번 내리친 남성은 결국 액정을 깨트린다. 결국 힘으로 휴대폰을 산산조각낸 남성은 "그래도 배터리 타는 냄새나 연기가 나지 않는다"라며 배터리 불량으로 단종된 전 기종 갤럭시노트7과 비교했다.

해당 영상은 82만(한국 시각 7일 오후 9시 기준)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테크렉스는 지난해 12월 악어에게 아이폰 7을 물게 하는 실험을 공개하기도 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