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사진 1장 올리면 1000만원 버는 인스타그램 커플

2017-04-08 14:10

add remove print link

Secluded beaches becoming a daily thing ⚓︎????

Secluded beaches becoming a daily thing ⚓︎????????

JACK MORRIS(@doyoutravel)님의 공유 게시물님,

약 330만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20대 커플이 외신에 소개됐다.

지난 4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여행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영국인 잭 모리스(Jack Morris·26)와 호주인 로렌 불렌(Lauren Bullen·24)에 대해 보도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두 사람이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방향을 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에 여행 관련 사진을 올리고 광고주에게 사진 1장당 최소 3000달러(약 340만원)에서 많게는 9000달러(약 1022만원)를 받고 있다.

이들이 찍은 사진들에는 여행지가 가지고 있는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Meet the Instagram-famous travel blogging couple who get paid up to $9,000 to post a single photo

잭과 로렌은 지난해 피지에서 만났다. 이후 두 사람은 일을 함께하게 됐다. 아시아와 유럽을 돌며 여행 사진을 찍는다. 주로 숙박이나 패션 관련 업체가 이들에게 일을 맡긴다.

잭 블로그에 따르면 그는 지난 2012년 가방을 싸서 방콕으로 떠났다. 그때 여행지 홍보 아르바이트를 할 생각으로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시작하게 됐다. 그때 올리기 시작한 사진들이 인기를 끌면서 지금의 사업 모델이 생겨났다.

DoYouTravel
두 사람은 현재 발리에 머물며 새로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Woke up to a hungry giraffe tapping on our window????

LAUREN BULLEN(@gypsea_lust)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