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다란 악어가 여자친구 공격하자, 남친은... (영상)

2017-04-13 16:20

add remove print link

악어 한 마리가 밤에 수영을 즐기던 커플을 덮치는 영상이 공개됐다.해외 매체 바이럴스레드는

악어 한 마리가 밤에 수영을 즐기던 커플을 덮치는 영상이 공개됐다.

해외 매체 바이럴스레드는 한 영상을 11일(이하 현지시각) 공개했다.

Couple attacked in pool

This couple got attacked during their romantic swim Credit: ViralHog

Viral Thread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4월 11일 화요일
페이스북, Viral Thread

공개된 CCTV 영상은 지난해 10월 짐바브웨 카리바에서 촬영됐다. 늦은 밤 야외 수영장에서 한 커플이 수영을 즐기고 있다.

이때, 두 사람에게 악어 한 마리가 살금살금 다가온다. 악어는 순식간에 여자친구를 공격한다. 가까이 있던 남자친구는 놀라 혼자서 수영장을 빠르게 벗어난다.

홀로 남은 여자친구는 악어를 손으로 밀어내고 빠르게 뒷걸음친다. 악어는 또 다시 여자친구에게 공격한다. 이번에도 여자친구는 악어를 다급하게 밀어낸다. 도망갔던 남자친구가 다시 등장해 도와주려고 하지만, 이미 여자친구는 악어에게서 벗어난 상태다.

해당 영상은 페이스북에서 460만(한국 시각 13일 오후 4시 기준)에 가까운 조회 수를 기록했다.

해당 영상을 본 소셜미디어 이용자들은 상반된 의견을 보였다. 일부 이용자는 "남자친구가 여자친구를 버리고 혼자 도망갔다", "자기만 살려고 했다"라며 이기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몇몇 이용자는 "본능적으로 겁을 먹고 피한 것이지, 여자친구를 버린 것이 아니다", "나중에 도와주러 오지 않았냐"라며 남성을 옹호했다.

영국 매체 인디펜던트에 따르면 악어는 약 6피트(183cm)에 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