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뽑기 기계 안에 들어 있는 고양이…네티즌 공분

2017-04-14 16:10

add remove print link

인형뽑기 기계 안에 고양이가 들어있는 영상이 올라와 공분을 사고 있다.최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 등

대륙의 인형뽑기 근황 ㅡㅡ;

끝판왕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4월 13일 목요일
페이스북, 끝판왕

인형뽑기 기계 안에 고양이가 들어있는 영상이 올라와 공분을 사고 있다.

최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 등에는 '중국 인형뽑기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영상 하나가 확산됐다. 영상에는 인형 뽑기 기계 안에 들어있는 고양이를 한 남성이 집게로 잡으려 하는 장면이 담겼다.

남성은 집게를 조준해 흰색 고양이의 목덜미를 잡았다. 고양이는 깜짝 놀라며 몸을 피했다. 기계에는 흰색 고양이 외에도 고양이가 두어 마리가 더 들어있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영상을 본 국내 네티즌은 "너무 충격적이라 말이 안 나와요", "제 정신인가", "고양이 입장에서는 빨리 잡혀서 나와야 그래도 먹고 살 텐데"라고 말했다.

확인 결과 이 영상의 출처는 중국 웨이보였다. 영상을 올린 중국 네티즌은 "친구가 고양이를 인형뽑기 기계에서 꺼내려 했지만 집게가 놓쳐 실패했다"고 적었다. 이 영상은 지난 4월 게재된 뒤 636만회 이상 재생됐으며 9200여 개에 달하는 댓글이 달렸다.

중국인들은 이 영상에 대해 "주인이 양심이 아프지도 않은지", "고양이를 구조하고 싶은 심리를 이용한 것 같다" ,"손으로 잡거나 입구에서 전등을 비추면 고양이를 나오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하하하!"라고 말하거나 "나도 잡아보고 싶다", "이걸로 놀고 싶다"고 적어 눈길을 끌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