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공개된 '스타워즈 8: 마지막 제다이' 예고편

2017-04-15 09: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Star Wars (한국어 자막: 한반지 영화 예고편 처리장)영화 ‘스타워즈: 마

유튜브, Star Wars (한국어 자막: 한반지 영화 예고편 처리장)

영화 ‘스타워즈: 마지막 제다이’(The Last Jedi) 티저 예고편이 14일(미국 현지시각) 처음 공개됐다. 1977년부터 시작한 ‘스타워즈’ 시리즈 여덟 번째 작품이다.

‘스타워즈: 마지막 제다이’는 루크 스카이워커(마크 해밀)와 레이(데이지 리들리)가 만난 이후 뒷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예고편도 두 사람이 만났던 루크 스카이워커 섬에서 시작한다.

포 다메론(오스카 아이작)이 X-윙에 타기 위해 뛰어가는 듯한 장면이 등장한다. 마지막 장면에서 루크 스카이워커는 “이제 제다이가 끝날 때라는 걸”이라고 말한다.

이날 루카스 필름은 ‘스타워즈: 마지막 제다이’ 공식 포스터를 함께 공개했다.

'스타워즈: 마지막 제다이' 포스터

‘스타워즈: 마지막 제다이’는 지난 2015년 12월 개봉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속편이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전 세계 흥행수입 20억 달러(약 2조3380억 원)를 기록했다. 번외작인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도 흥행수익 10억 달러(약 1조 1690억 원)를 돌파했다.

영화 ‘루퍼’로 알려진 라이언 존슨(Rian Johnson)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캐슬린 케네디(Kathleen Kennedy), 램 버그만 (Ram Bergman) 그리고 J.J. 에이브람스(J.J. Abrams) 감독이 제작을 맡는다. 에이브람스 감독은 전작인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연출을 맡았다.

마크 해밀 (Mark Hamill), 고 캐리 피셔 (Carrie Fisher), 아담 드라이버(Adam Driver), 데이지 리들리(Daisy Ridley), 존 보에가 (John Boyega)가 전편에 이어 출연한다.

‘스타워즈: 마지막 제다이’는 오는 12월 25일 미국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