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우승자 양홍원, '쇼미6' 3년 연속 지원

2017-04-16 10:30

add remove print link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엠넷 '고등래퍼' 우승자 양홍원이 '쇼미더머니6'에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엠넷 '고등래퍼' 우승자 양홍원이 '쇼미더머니6'에 지원했다.

16일 다수의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양홍원은 최근 '쇼미더머니6'에 지원을 완료했다. 그는 '쇼미더머니' 시즌4, 5에 이어 시즌6에도 지원, 3년 연속으로 도전하게 됐다.

양홍원은 지난달 종영한 '고등래퍼'에서 최하민을 꺾고 최종 우승자가 됐다. 수많은 실력자들을 제치고 우승자가 된 양홍원은 '고등래퍼 우승자'라는 타이틀로 '쇼미더머니6'에서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관계자들은 "양홍원이 '쇼미더머니'에 벌써 세번째 도전하는데다 '고등래퍼'에서 최종 우승자가된 만큼 무대와 카메라, 경쟁에 익숙해진 상태다. 단순한 고등학생 래퍼가 아니라 성인 래퍼들까지 긴장시키는 내공을 지녔다. 이번 시즌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한명이 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앞서 양홍원은 이달 초 진행된 '고등래퍼' 우승자 인터뷰에서 "'고등래퍼'는 '쇼미더머니'보다 훨씬 편했다. '쇼미더머니'는 경쟁이 훨씬 치열하고 다 형들이기 때문에 어려웠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시즌에는 '고등래퍼'에 출연한 바 있는 장용준도 지원했다. 양홍원과 더불어 장용준의 실력은 '쇼미더머니6'의 재미있는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쇼미더머니6'는 보이비, 지구인, 틴탑 창조, 단디, 자메즈, 해쉬스완, 슬리피 등 쟁쟁한 래퍼들이 출연한다고 알려져 역대급 라인업을 예고된 상황이다. 편성은 올해 중순 예정이다.

home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