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8일부터 구매 가능한 스타벅스 여름메뉴

2017-04-17 20:40

add remove print link

커피전문점 스타벅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신메뉴를 내놓았다.17일 스타벅스는 홈페이지를

커피전문점 스타벅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신메뉴를 내놓았다.

17일 스타벅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여름 음료인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와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 광양 황매실 피지오를 공개했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는 콜드 브루에 바닐라 크림을 얹은 음료다. 깔끔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는 진한 커피에 팝콘을 올린 메뉴다. 바삭한 식감과 단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

이하 스타벅스

이날 스타벅스는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도 공개했다. 리코타 멜팅 치즈 케이크, 아임 파인 샌드위치, 난 호두 사과 샐러드 세 가지다.

리코타 멜팅 치즈 케이크는 부드러운 5겹의 바움쿠헨 안에 리코타 크림 치즈를 넣은 케이크다. 크림 치즈에 바움 쿠헨을 찍어서 먹는 독특한 스타일이다. 아임 파인 샌드위치는 곡물빵 안에 3가지 치즈를 넣은 메뉴다. 치즈와 함께 파인애플과 치킨이 어우러져 매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메뉴들은 오는 18일부터 6월 7일까지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릴레이 스타 대시 이벤트도 공지했다. 이 이벤트는 지정된 날짜에 음료나 푸드를 구매하면 별 3개를 추가 적립해주는 행사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다.

스타벅스 측은 그린, 골드 회원의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