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서울랜드

"이거 실화냐" SNS에서 화제된 서울랜드 비밀할인

2017-04-19 18:00

add remove print link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부드러운 봄 노래가 가슴을 설레게 하는 완연한 봄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부드러운 봄 노래가 가슴을 설레게 하는 완연한 봄이 찾아왔다. 화창한 날씨와 핑크빛으로 물든 거리는 봄나들이를 유혹한다.

이런 가운데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공개돼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페이스북 이용자는 ‘서울랜드 할인받을 수 있는 비밀’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 따르면, 서울랜드 비밀할인은 “아롱이 다롱이”다. 매표소 앞에서 “아롱이 다롱이”라고 말하면 자유이용권을 한 장 더 받을 수 있다. 현재 성인 기준 ‘주간 자유이용권’은 4만원이다. 즉, 정상가에서 50%를 할인받는 것이다.

서울랜드 할인받을 수 있는 비밀

유영준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4월 13일 목요일

페이스북, 유영준

한 유튜버도 이러한 방법으로 할인을 받았다는 후기를 올렸다. 유튜버 ‘승재와꾸러기친구들’은 서울랜드 매표소에서 “아롱이 다롱이”라고 말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실제로 매표소 직원은 이 유튜버에게 자유이용권 티켓을 두 장 건넸다. ‘승재와 꾸러기친구들’은 신난 표정으로 서울랜드에 입장했다.

서울랜드 가고싶어지는 영상avi. (서울랜드 비밀할인으로 한명가격으로 두명이 갔다옴 개이득!)

이승재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4월 13일 목요일

페이스북, 이승재

두 영상은 올라온 뒤 각각 4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서울랜드에 확인한 결과, 이 ‘비밀 할인’은 실제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다. 단, 이 이벤트를 이용할 땐 통신사나 신용카드 제휴 할인은 되지 않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라고 한다. 서울랜드에 놀러갈 계획이라면 서두르는 게 좋을 듯 하다.

서울랜드에서 놓치면 아쉬운 것 BEST

서울랜드에서 뭐하고 놀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정리해봤다. 알고보면 서울랜드에는 꿀잼 놀거리들이 가득하다.

1. 초대형 ‘캐릭터 인형뽑기’

초대형 인형뽑기

당장 달려가야할 각! 직접 매달려 뽑는 인형이라니✦‿✦

서울랜드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3월 29일 수요일

페이스북, 서울랜드

동네에서 인형뽑기 기계 좀 조작해봤다면 주목해보자. 최근 SNS에서 화제된 테마파크 최초 초대형 ‘캐릭터 인형뽑기’다. 크레인에 매달려 인간 집게가 되어 인형을 뽑는 게임으로 작은 기계에서 인형을 뽑는 손맛과는 다른 희열을 느낄 수 있다. 기계에 매달리는 사람과 조작하는 사람 2인 1조로 움직여 서로의 협동력을 알아볼 수 있는 것도 특별한 매력이다.

2. 리얼 큐트 솜사탕

요로케~ 조로케~ 돌리고 돌리면 넘나 귀여운 솜사탕 완성>_< @친구야 너만큼 귀여운 솜사탕 사줘라ㅎ

서울랜드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3월 31일 금요일

페이스북, 서울랜드

놀이공원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간식 솜사탕. 단순한 타원형의 솜사탕을 넘어서 솜사탕 장인의 손길로 탄생한 머리를 묶은 귀여운 캐릭터 솜사탕을 만날 수 있다.

3. 극강의 짜릿함 ‘스카이엑스’

서울랜드에서 가장 무슈슈한 놀이기구 !! (소근소근) 공중에서 직접 핀을 뽑아야 떨어집니다!!

서울랜드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3월 17일 금요일

페이스북, 서울랜드

50m 상공에 다다른 후 하강 손잡이를 당기면 급하강하는 놀이기구. 줄 하나에 매달린 채 허공으로 뚝 떨어져 스카이다이빙을 능가하는 스릴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아찔한 부분은 자신의 손으로 레버를 당겨야 한다는 점. 언제 떨어질지 모르는 무서움이 아닌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야 느낄 수 있는 극한의 스릴을 선사한다. 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유이용권 외에 별도의 요금이 발생한다.

4. 은하열차888

서울랜드에서 항상 top3 안에 드는 은하열차 888 바빠서 못 오시는 분들을 위한 대리 만족 영상!!

서울랜드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2월 4일 토요일

페이스북, 서울랜드

롤러코스터의 길이가 888m여서 은하열차888이라 이름 붙여진 서울랜드 대표 놀이기구다. 수직하강과 360도 회전을 반복하고 나면 속도감이 짜릿, 정신이 아찔하다. 블랙홀2000과 같이 스릴 넘치는 롤러코스터로, 꼭 한 번 타볼 것을 추천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