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얼스" 논란 후 근황 공개한 스윙스

2017-04-20 08:20

add remove print link

Cheers Swings(@itsjustswings)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Cheers

Swings(@itsjustswings)님의 공유 게시물님,

'고인 모독 논란'에 휩싸였던 래퍼 스윙스(문지훈·31)가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사진과 함께 스윙스는 "치얼스(Cheers)"라는 짧은 글도 남겼다.

사진 속 스윙스는 소파에 앉아 밝게 미소 짓고 있다. 양 팔은 소파 윗부분에 걸쳤다. 스윙스 사진을 본 팬들은 그를 환영하는 댓글을 남기고 있다.

스윙스는 지난 2010년 래퍼 비즈니즈 앨범 수록곡 '불편한 진실'이라는 곡에 참여했다. 이 곡에서 스윙스는 "불편한 진실? 너흰 환희와 준희. 진실이 없어. 그냥 너희들 뿐임"이라는 가사를 써 논란이 됐다.

이 논란은 스윙스가 Mnet '고등래퍼' 등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재점화됐다. 비난 여론이 거세지자 스윙스는 고 최진실 씨 최준희 양에게 SNS로 사과 메시지를 보냈다.

당시 스윙스는 공식 입장을 내놓지는 않았다.

스윙스, 고 최진실 딸 준희에게 SNS로 사과
지난달 25일에는 Mnet '고등래퍼'에 출연해 한 참가자에게 "찔러. 돼지 잡아"라고 말해 논란이 됐다. 해당 참가자는 "오해"라며 해명했다.
이동민에 '돼지 잡아 그냥'... 고등래퍼 스윙스·제시 발언 논란
논란 이후 스윙스는 한동안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지난 14일 자신이 운영 중인 힙합 레이블 '저스트 뮤직' 새 멤버 발표를 시작으로 팬들에게 새로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