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절할 것 같음...☆' 아찔한 산악자전거 라이딩 영상

2017-04-23 14:10

add remove print link

Can you keep up with this bike ride?Can you keep u

Can you keep up with this bike ride?

Can you keep up with this bike ride? (By: Antoine bizet)

Posted by 9GAG Sports & Fitness on Tuesday, April 18, 2017
페이스북, 9GAG Sports & Fitness

아찔한 높이에서 목숨 걸고 라이딩을 하는 영상이 화제다.

지난 22일 미국 온라인 플랫폼 '9GAG'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한 남성이 높은 곳에서 산악자전거를 타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황량한 사막 정상에서 시작된다. 자전거는 수직으로 꺾인 좁은 길은 물론 울퉁불퉁한 능선을 따라 움직인다. 자칫 돌이 튀거나 잘못 착지할 경우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건 한순간처럼 보이지만 자전거는 절대로 멈추지 않는다. 백플립(back flip·공중제비)을 하는 모습도 담겨있다. 1분 남짓한 라이딩을 무사히 마치자 결승지점에 모여있던 사람들이 환호를 보낸다.

게시물에 따르면 해당 영상에 등장하는 남성은 안토인 비제(Antonie Bizet)로 산악자전거 프로 선수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 10월 미국 유타주 버진 지온국립공원에서 열린 '2016 레드불 램페이지(Red Bull Rampage)' 대회에서 촬영된 것으로 추측된다.

해외 네티즌들은 "변기에 앉아있는 동안 이런 영상을 봐서 좋다", "난... 이거 GTA V(범죄형 액션게임)에서 해봤는데" 등 댓글을 남겼다. 23일 현재 해당 게시물은 좋아요 12만여 개를 기록하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