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월 아기 성폭행한 50대 이웃 남성

2017-04-25 10:30

add remove print link

웨이보 중국에서 16개월 된 여자아이가 50대 남성에 성폭행을 당했다.중국 매체 시나비디오

웨이보

중국에서 16개월 된 여자아이가 50대 남성에 성폭행을 당했다.

중국 매체 시나비디오는 절강성(浙江省) 한 식료품 가게에서 장사를 하는 50대 남성이 이웃집 여자아이를 성폭행했다고 지난 24일(현지 시각) 보도했다. 아이 엄마 왕(王)모 씨에 따르면 이 남성은 평소에도 아이를 돌봐줄 만큼 잘 알고 지내는 이웃이었다.

16个月大女婴疑遭5旬男子性侵 尿不湿上全是血|尿不湿|女婴|性侵_新浪视频

사건이 발생한 날에도 남성은 아이를 안고 밖으로 나갔다 40분 정도 후에 돌아왔다. 왕 씨는 아이가 손에 사탕이 들고 있었지만 평소와 달리 초점 없이 멍한 눈빛이었다고 전했다.

왕 씨는 "그날 옷을 갈아입히려고 바지를 벗겼더니 아이가 말도 못 하고 끙끙 앓으며 싫은 내색을 했다"며 "'왜 그러냐'고 물어도 아이는 '엄마', '아빠' 정도밖에 말을 못 하니 답을 하지 못 했다"고 말했다. 이어 "기저귀가 문제인가 싶어 갈아주려고 보니 기저귀에 피가 흠뻑 묻어있었다"고 덧붙였다.

왕 씨는 "너무 놀라서 무슨 일인지는 생각도 못하고 병원을 찾았더니 의사가 '처녀막'과 '회음'이 전부 찢어졌다고 했다"며 "의사가 봉합 수술에 들어가야 한다고 설명하며 당장 경찰에 신고하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왕 씨는 "아이가 너무 어려 무슨 일을 당했는지도 모르는데도 밤에 자다가 갑자기 무서워하며 엄마를 찾는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16개월 아이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 50대 남성은 현재 경찰에 체포돼 조사를 받고 있다.

앞서 지난해 10월 미국에서는 30대 남성이 여자친구 딸인 생후 10개월 된 여자아이를 성폭행해 사망에 이르게 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