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드림메이커

댄스 뮤직 페스티벌의 새로운 방향성, 5월 마지막을 뜨겁게 달굴 ‘드림스테이션'

2017-04-26 16:00

add remove print link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 “’장르 불문’ 다른 페스티벌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라인업”지난해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

“’장르 불문’ 다른 페스티벌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라인업”

지난해 일렉트로닉 음악팬들에게 화제가 된 페스티벌이 있다.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Spectrum Dance Music Festival)’이다.

당시 전 세계 음악팬 약 6만 명이 한강 난지도에 운집했다. “국내 페스티벌계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라는 평가와 함께 ‘순수 국내 창작 페스티벌’이라는 점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은 모두 4개의 스테이지를 가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드림스테이션’은 장르의 다양성을 추구하는 스테이지로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라인업과 환상적인 콘텐츠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작년 드림 스테이션 스테이지에는 DJ 마시멜로(Marshmello), 리햅(Rehab), 다이로(Dyro) 등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최정상급 아티스트들과 그룹 에프엑스 멤버 엠버, 루나, 그룹 샤이니 멤버 키 등 K-POP을 대표하는 SM 아티스트들도 대거 출연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드림스테이션 리브 포 나우 포스터

‘드림스테이션’은 다음 달 27일 난지 한강 공원에서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의 스핀 오프 버전으로 돌아온다. 스핀 오프란 본 페스티벌 무대 중 하나를 별도로 날을 잡아 여는 걸 말한다.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과 드림스테이션의 열정적인 현장은 아래 영상에서 볼 수 있다.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2016 애프터 무비 풀 버전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2016 오피셜 애프터 무비 풀 버전 공개] 아시아 최대 규모, 국내 최초! 아웃도어 테마형 댄스 뮤직 페스티벌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스펙트럼댄스뮤직페스티벌2016 애프터 무비 풀 버전과 함께 그날의 최고의 순간, 그리고 그날의 감동을 경험 하세요! #스펙트럼2016 함께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올해는 더욱더 다양한 음악, 강력한 테마로 돌아올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 2017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려요! The OFFICIAL Aftermovie for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 2016 is out now! ???? #애프터무비 #AfterMovie #스펙트럼댄스뮤직페스티벌 #SpectrumDanceMusicFestival #스펙트럼 #Spectrum #스펙트럼2016 #Spectrum2016 #스펙트럼2017 #Spectrum2017 #최강프로덕션 #테마형페스티벌 #스타시티 #드림스테이션 #일렉트로가든 #클럽네오정글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4월 10일 월요일
페이스북,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

‘드림스테이션’ 개최 소식은 일렉트로닉 음악팬뿐 아니라 모든 음악팬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다. ‘드림 스테이션’이 선보일 화려한 색감과 독특한 무대의 디자인은 벌써부터 “꿈의 정거장이 될 것”이라며 기대 부푼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이번 ‘드림스테이션’ 페스티벌은 세계적인 브랜드 펩시(PEPSI)와 함께 한다.

꿈을 현실로 만드는 ‘환상적인 무대 연출’

‘무대’는 음악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이끄는 중요 요소 중 하나다. ‘드림스테이션’은 그 점에서 이미 유리한 고지를 선점한 것으로 보인다.

‘스펙트럼 댄스 뮤직페스티벌’에서 보여줬던 성공 사례가 있어서다. 전 세계 최고 수준의 높은 기술력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 설계와 장치 등을 활용해 관객들에게 독창적인 스테이지를 이미 보여줬었다.

‘드림스테이션’도 아티스트별로 음악색에 맞는 구조물, 무대 장치 효과를 연출해 관객들이 ‘꿈꾸던 무대’를 현실로 만들어 줄 계획이다.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

다른 페스티벌에서는 볼 수 없는 강력하고 다양한 라인업

#스펙트럼댄스뮤직페스티벌 이 선사하는 여름스페셜 에디션! EDM은 물론 K-POP 그리고 HIPHOP까지! 판타지가 실현되는 꿈의 공간! #드림스테이션리브포나우 ►스페셜티켓 (55,000원)◄ - 하나멤버스 앱 다운받고 회원가입 후 구매 가능 - 하나카드 (체크카드 포함), 하나은행 계좌 미소지자의 경우 하나머니 충전으로 구매 가능 ►오피셜티켓 (77,000원)◄ YES24: https://goo.gl/cfGWsH NAVER 예약: https://goo.gl/TIFb4a Showtek NERVO Vicetone Stadiumx HyunA (김현아) 레드벨벳 (Red Velvet) #NCT127 딘딘 - Dindin official #DreamStationLiveForNow #스펙트럼 #SpectrumDanceMusicFestival #EDM #KPOP #HIPHOP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4월 24일 월요일
페이스북,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

‘드림스테이션’ 헤드라이너는 ‘슈퍼 더치 형제’라고 불리는 쇼텍(Showtek)이다. 쇼텍은 페스티벌 관객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는 힘을 지녔다.

쇼텍 공식 홈페이지

지난 2013년 발매된 ‘부야(Booyah)’는 많은 일렉트로닉 음악팬들에게 “지금까지 내가 듣던 클럽 음악 중 최고”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 곡은 아직도 클럽과 페스티벌에서 자주 들을 수 있는 트랙이다. 대중적인 비트지만, 사운드적인 측면에서 쇼텍이 지금의 정체성을 지니게 한 첫 시작점이라 불린다.

유튜브, Spinnin' Records

여성 듀오 너보(Nervo)도 ‘드림 스테이션’에서 볼 수 있다. 너보는 일렉트로닉 음악계 유일무이한 여성 아티스트다. 영국 음악 매거진 ‘디제이 맥(DJ mag)’이 발표한 ‘2016년 DJ TOP 100’에서 45위를 차지했다.

지난 몇 년 동안 전 세계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저력 있는 아티스트다.

쇼텍과 너보 외에도 바이스톤(Vicetone), 스타디움엑스(Stadiumx) 등 페스티벌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여기에 다른 페스티벌과 차별점을 둘 수 있는 또 다른 요소가 있다. 그룹 레드벨벳과 그룹 NCT 127, 현아, 딘딘 등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도 ‘드림스테이션’ 무대에 선다.

SM 엔터테인먼트

국내 음악팬들이 올해 가장 주목하는 페스티벌

[드림스테이션 리브 포 나우 2차 라인업 공개] #스펙트럼댄스뮤직페스티벌 이 선사하는 여름스페셜 에디션! EDM은 물론 K-POP 그리고 HIPHOP까지! 5월 27일 (토) #난지한강공원 을 댄스뮤직의 열기로 뜨...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4월 18일 화요일

지난 12일 ‘드림스테이션’ 개최 사실이 처음 공개됐다. 지난 13일 오픈된 ‘블라인드 티켓’ 1000장이 순식간에 매진됐다. ‘블라인드 티켓’은 라인업이 공개되지 않은 상태에서 판매하는 티켓을 말한다.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는 ‘드림스테이션’ 공식 예매 개시를 기다리는 글들이 수시로 올라왔다.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된 ‘드림스테이션’ 예매 관련 게시물에는 약 8만 명이 좋아요를 눌렀다.

이들이 입을 모아 얘기하는 이 드림스테이션의 장점은 ‘화려한 연출과 상상을 뛰어넘는 규모’, ‘수준 높은 라인업’이다.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

매진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드림 스테이션’은 18일 오후 2시 오피셜티켓과 스페셜 티켓을 오픈했다. 스페셜 티켓의 경우 한정 매수로 조기에 매진될 수 있다.

*티켓 구매

오피셜 티켓 7만7000원 (Yes24 바로가기) (NAVER 예약 바로가기)

스페셜 티켓 5만 5000원(하나멤버스 앱 ‘굿딜’에서 구매 가능)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