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가 있어 든든" 커뮤니티 언급한 문재인 영상

2017-04-27 10:3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문재인 공식 채널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가 특정 온라인 커뮤니티를 언급하며 고마

유튜브, 문재인 공식 채널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가 특정 온라인 커뮤니티를 언급하며 고마움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유튜브 '문재인 공식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 문재인 후보는 "안녕하세요. 오유인 여러분. 집사 문재인입니다"라고 인사했다. 영상에서 문 후보가 언급한 '오유'는 온라인 커뮤니티 '오늘의 유머'를 뜻한다.

문 후보는 "지난 대선 때 인사드리고 오랜만에 찾아왔다. 자주 찾아뵙지 못하지만 주변 오유인을 통해 소식은 늘 전해 듣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 성원에 항상 힘을 얻고 있다. 때로는 애정 어린 질책에 스스로를 점검하는 계기로 삼기도 했다"면서 "늘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끝으로 "5월 4~5일 사전 투표, 그리고 사전투표 못 하신 분들은 5월 9일 투표 꼭 참여해달라"면서 "오유인이 있어 늘 든든하다"고 했다.

해당 영상은 27일 현재 조회 수 9만회를 돌파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19대 대통령 선거는 다음 달 9일 열린다.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 정의당 심상정 후보, 바른정당 유승민 후보 등이 출마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