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침대에 딴 남자..." 바람난 여친 목격한 남자가 한 일

2017-04-28 08:10

add remove print link

한 남성이 집에 왔다가 다른 남성과 바람을 피운 여자친구를 발견했다. 이 모습을 확인한 남

한 남성이 집에 왔다가 다른 남성과 바람을 피운 여자친구를 발견했다. 이 모습을 확인한 남성이 한 일이 눈길을 끌고 있다.

미국 텍사스 주에 사는 페이스북 이용자 더스턴 홀로웨이(Duston Holloway)는 페이스북에 사진 여러 장을 24일(이하 현지시각) 공개했다.

Ok men you come home a day early from out of town and your wife is in your bed sleep with another man. They sleeping so hard they don't even realize you're home. WHAT DO YOU DO? #men #women #whatdoyoudo

Timothy Gray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4월 23일 일요일

사진에는 더스턴 여자친구와 한 남성이 더스틴 침대에서 자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남성은 더스턴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운 상대다. 두 사람은 더스틴이 집에 온 사실도 모른 채 잠을 자고 있었다. 더스틴은 두 사람 사진을 찍고, 함께 셀카를 찍기도 했다.

더스턴은 해당 사진을 공개하며 "한때 사랑했던 여자와 모르는 남자가 내 침대에서 자고 있었다"라며 "좋은 남자는 좋은 여자를 만날 자격이 있다"라고 적었다.

그는 이후 페이스북에서 해당 사진을 삭제했지만, 사진은 소셜미디어에 퍼져 큰 화제가 됐다.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더스틴은 "당장 남자를 일으켜 때리고 싶었지만 참고 차분하게 사진을 찍었다"라며 "여자친구도 깨워봤지만 술에 취해 내 이야기를 듣지 못했다"라고 전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