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인권 독일 간다...'원작자가 원하는 것 다 해 줄 것' "

2017-04-28 09:40

add remove print link

나는 곧 독일로 갈겁니다 일단 그곡을 만든사람 입장을 충분히 받아드리고 원하는것을 해

나는 곧 독일로 갈겁니다 일단 그곡을 만든사람 입장을 충분히 받아드리고 원하는것을 해줄겁니다 그날 (합의가 된날 이후) 로열티를 달라고 하면 적당선 합리적으로 재판을 하던 그쪽 입장대로 로열티가 결정되면 한국 저자...

Posted by 전인권 on Thursday, April 27, 2017

표절 논란에 휩싸인 전인권 씨가 독일로 향한다.

전인권 씨는 2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곧 독일로 간다"며 장문을 올렸다.

전인권 씨는 "일단 그 곡을 만든 사람의 입장을 충분히 받아들이고 원하는 것을 해 줄 것"이라면서 "합의가 된 이후 로열티를 달라고 하면 합리적으로 재판을 하든, 한국 저작권 협회와 상의해 로열티를 지급할 것"이라고 썼다.

전 씨는 "내가 볼 때 원곡과 비교했을 때 내 곡이 더 좋을 수 있다고 이야기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인권 씨는 "어느 가사가 좋고 나쁘다 이야기 할 수 없다. 그것은 각 나라의 상황이 다르기 때문"이라면서 "이 노래를 좋아했던 많은 사람들에게 부끄럼없는 노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그는 "다녀오는 그날 까지 어떠한 인터뷰도 거절할것"이라면서 "하지만 다녀와서는 조금의 거짓도 없이 이야기 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전 씨는 "원작자와 친해질 것을 확신한다"면서 "2~3년 후 독일에서 내 노래가 감동으로 히트할 수 있도록 나를 알릴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6일 한 매체는"전인권 씨의 '걱정말아요 그대'가 독일에서 발표된 그룹 블랙 푀스(Bläck Fööss)의 '드링크 도흐 아이네 멧(Drink doch eine met)'을 표절했다는 글이 올라왔다"며 표절 의혹을 제기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