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치킨맛" GS25가 내놓은 '불닭 크리스피치킨'

2017-04-28 18:00

add remove print link

GS25 공식 블로그 편의점 GS25가 치킨의 모양과 맛을 그대로 재현한 스낵을 선보여 눈

GS25 공식 블로그

편의점 GS25가 치킨의 모양과 맛을 그대로 재현한 스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GS25는 공식 블로그로 '불닭 크리스피치킨' 출시 소식을 알렸다.

불닭 크리스피치킨은 100% 닭가슴살 육포를 숙성 건조한 뒤 카놀라유와 옥배유로 튀긴 상품이다. 짭짤하면서도 매운 불닭맛 시즈닝을 더해 감칠맛을 살렸다.

불닭 크리스피치킨은 지난해 출시돼 인기를 모은 '크리스피치킨'의 후속작이기도 하다. 크리스피치킨은 출시 당시 "진짜 치킨 맛이 난다"는 후기가 이어지면서 안주류에서 1위를 기록했다.

불닭 크리스피치킨의 맛은 어떨까? 최근 SNS에는 여러 후기가 올라왔다. 한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반신반의하면서 먹었는데. 대박 진짜 치킨 99%"라는 후기를 남겼다.

또 다른 이용자는 "크리스피치킨에 핫뿌링클 시즈닝 가득 뿌려놓은 맛 !! 불량적이고 자극적인 맛이지만 취향 저격"이라고 적었다. 한 이용자는 "눈 감고 먹으면 진짜 치킨 맛"이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반신반의하면서 먹었는데,, 대박 ???????????????? 진짜 #치킨 99% #gs25 #크리스피치킨 #불닭크리스피치킨 #gs25 #먹방 #먹스타그램 #대학생 #instagood #instadaily #instafood #선팔 #맞팔 #좋아요 #소통 #다렉 #팔로우 #follow #l4l #love #daily #food #foodie #foodporn #한강#foodlover #foodstagram #greedeat #다이렉트 #맥주 #불금

편의점 라이프 (@luv_convenience_store)님의 공유 게시물님,

불닭 크리스피치킨의 가격은 3500원이다. 현재 전국 GS25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GS25 공식 블로그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