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거의 범죄 수준" 헛소문 낸 사람에게 경고 보낸 헤이즈

2017-04-29 14:00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들어 지인들을 만날 때마다 나와 내 몇몇 동료들에 대한 있지도 않은 거짓된 사

최근 들어 지인들을 만날 때마다 나와 내 몇몇 동료들에 대한 있지도 않은 거짓된 사실과, 나 그리고 그들이 하지도 않은 언행을 지어내 헛소문을 내고 다니고 있는 것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왜 너에게 그러한 이야기를 들은 사람들은 그 이야기를 우리에게 전해주고 굳이 너란 사람을 조심할 것을 권유하는 것일지 스스로 깊게 생각해보기 바란다. 듣다 듣다보니 이젠 거의 범죄 수준. 들어보니 너의 이야기들을 듣고도 날 정신이상자 취급하지 않고 나에게 이야기를 해준 사람들에게 너무 감사할 정도던데 한때 같은 식구였던 니가 그런 짓을 하고 다닌단 게 처음엔 너무 슬펐고 그 다음엔 화가 났고 지금은 너무 억울해서. 니가 입힌 나의 누명을 벗어낼 만큼은 나를 아낄 자격이 있다 생각하며 나를 포함한 다른 내 소중한 사람들도 더 이상 피해를 입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이 글을 쓴다. 그 허언이 계속된다면 너의 입방아에 오른 모두와 다 같이 한자리에 모여 이야기를 해보는 수밖에. 허언에도 정도가 있지 가상의 인물까지 만들어 너의 거짓을 현실처럼 포장할 정도의 성의라면 내가 생각했을 때 그건 병이야 진심으로. 매일 새로운 시나리오를 쓰는 그런 수고로움을 남 깎아내리기가 아닌 네 발전을 위해 쓴다면 앞으론 굳이 허언증 환자로 그렇게 불행하게 안 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다.

헤이즈 .. 다혜. ????(@heizeheize)님의 공유 게시물님,

래퍼 헤이즈(장다혜·26)가 자신에 대한 헛소문을 퍼뜨린 사람을 향해 경고글을 남겼다.

헤이즈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최근 들어 지인들을 만날 때마다 나와 내 몇몇 동료들에 대한 있지도 않은 거짓된 사실과 나 그리고 그들이 하지도 않은 언행을 지어내 헛소문을 내고 다니고 있는 것에 대해 알게 되었다"며 글을 시작했다.

헤이즈는 "왜 너에게 그러한 이야기를 들은 사람들은 그 이야기를 우리에게 전해주고 굳이 너란 사람을 조심할 것을 권유하는 것일지 스스로 깊게 생각해보기 바란다"고 했다.

그는 헛소문이 '범죄' 수준으로 느껴질 만큼 강도가 세다고 했다. 헤이즈는 "너의 이야기들을 듣고도 날 정신 이상자 취급하지 않고 나에게 이야기를 해준 사람들에게 너무 감사할 정도"라고 했다.

헤이즈 글에 따르면 그에 대한 헛소문을 퍼뜨린 사람은 헤이즈와 함께 일했던 사람인 것으로 추정된다. 헤이즈는 이 글을 보고 헛소문을 남긴 사람이 남의 삶 대신 자신의 발전을 위해 살기를 바란다고 적었다.

헤이즈는 지난 2014년 노래 '조금 더 방황하고'를 내고 데뷔했다. 이후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노래 '저 별' 등 내는 곡마다 화제가 되면서 대세 여성 래퍼가 됐다.

아래는 헤이즈가 29일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 전문이다.

[헤이즈 입장 전문]

최근 들어 지인들을 만날 때마다 나와 내 몇몇 동료들에 대한 있지도 않은 거짓된 사실과, 나 그리고 그들이 하지도 않은 언행을 지어내 헛소문을 내고 다니고 있는 것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왜 너에게 그러한 이야기를 들은 사람들은 그 이야기를 우리에게 전해주고 굳이 너란 사람을 조심할 것을 권유하는 것일지 스스로 깊게 생각해보기 바란다.

듣다 듣다보니 이젠 거의 범죄 수준. 들어보니 너의 이야기들을 듣고도 날 정신이상자 취급하지 않고 나에게 이야기를 해준 사람들에게 너무 감사할 정도던데 한때 같은 식구였던 니가 그런 짓을 하고 다닌단 게 처음엔 너무 슬펐고 그 다음엔 화가 났고 지금은 너무 억울해서.

니가 입힌 나의 누명을 벗어낼 만큼은 나를 아낄 자격이 있다 생각하며 나를 포함한 다른 내 소중한 사람들도 더 이상 피해를 입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이 글을 쓴다. 그 허언이 계속된다면 너의 입방아에 오른 모두와 다 같이 한자리에 모여 이야기를 해보는 수밖에. 허언에도 정도가 있지 가상의 인물까지 만들어 너의 거짓을 현실처럼 포장할 정도의 성의라면 내가 생각했을 때 그건 병이야 진심으로.

매일 새로운 시나리오를 쓰는 그런 수고로움을 남 깎아내리기가 아닌 네 발전을 위해 쓴다면 앞으론 굳이 허언증 환자로 그렇게 불행하게 안 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다.

헤이즈 인스타그램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