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선 "바른정당과 자유한국당 차이는..." (영상)

2017-05-02 16:3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위키트리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보수 정당 바른정당과 자유한국당을 비교했다.문재인

이하 위키트리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보수 정당 바른정당과 자유한국당을 비교했다.

문재인 캠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이자 통합정부추진위원회 공동위원장으로 활동 중인 박영선 의원은 위키트리 페이스북 라이브 '이언경의 작은방 큰 토크'에 2일 오후 출연했다.

유튜브, WIKITREE - 위키트리
같은 날 오전, 바른정당 비유승민계 의원 13명이 국회 정론관에서 탈당 선언을 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영선 의원은 "바른정당이 약 100일 만에 이런 사태에 처한 것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박 의원은 바른정당과 자유한국당에 대한 견해를 밝히기도 했다. 박 의원은 "바른정당은 친박 패권주의와 박근혜·최순실 사태에 대한 반성이 있었던 당"이라며 "탄핵을 찬성하는 당원이 많다"이라고 전했다. 그는 "반면 자유한국당은 그런 사람의 숫자가 적은 당"이라고 했다.

이어 박 의원은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 후보와 유승민 바른정당 대선 후보를 비교했다. 박 의원은 "유승민 후보는 해당 문제에 대해 반성하고 대한민국을 올바르게 끌어보려는 후보"라며 "홍준표 후보는 반성은 없고 그저 보수 수구세력 중심이 되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언경의 작은 방 큰 토크'는 1평짜리 작은 방에서 큰 이야기를 나눈다는 콘셉트를 가진 토크 프로그램이다. 바른정당 대선후보인 유승민 의원, 손학규 전 대표, 남경필 경기도지사, 정두언 전 의원, 하태경, 노회찬, 김경진, 이용주, 기동민, 강훈식 의원 등이 출연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