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6' 스포한 뒤 합격 취소된 윤병호

2017-05-06 10:10

add remove print link

윤병호 SNS 엠넷 '고등래퍼'에 참여했던 윤병호 군이 '쇼미더머니6' 합격 사실을 알렸다

윤병호 SNS

엠넷 '고등래퍼'에 참여했던 윤병호 군이 '쇼미더머니6' 합격 사실을 알렸다가 합격이 취소됐다.

최근 윤 군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쇼미더머니6' 목걸이를 들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예선 1차에 합격한 사실을 알렸다.

하지만 지난 5일 윤 군 페이스북에는 "멍청한 짓 해서 쇼미더머니 합격 취소됐어요"라는 글이 올라왔다. 방송 전에 예선 결과를 미리 발설해 합격이 취소된 것이다.

윤 군은 "4년 만에 붙은 데다가 너무 멋있게 해서 아쉽긴 하지만 더 멋있는 거 많이 보여드릴게요"라며 아쉬움을 나타냈다.

현재 윤 군이 '쇼미더머니6'와 관련해 페이스북에 올린 글은 모두 삭제된 상태다.

'쇼미더머니6'는 참가자들에게 방송과 관련된 내용을 외부에 발설하는 것을 철저히 금지하고 있다. 제작진은 지난 3월 치러진 1차 예선 당시 참가자들에게 "방송 전 예선 관련 내용을 SNS 등 외부에 발설하는 것을 금하며, 적발 시 합격 무효 처리될 수 있다"고 공지하기도 했다.

엠넷

'쇼미더머니6'는 엠넷에서 방송하는 국내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는 6월 26일 첫 방송된다. 지코와 딘, 타이거JK와 비지, 다이나믹듀오 개코와 최자, 박재범과 도끼 등이 프로듀서로 합류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