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동안 라면만 먹기' 도전한 유튜버 영상

2017-05-08 16:3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보이즈빌리지 일주일 동안 라면만 먹기에 도전한 남성 영상 온라인에서 화제다. 지난

유튜브, 보이즈빌리지

일주일 동안 라면만 먹기에 도전한 남성 영상 온라인에서 화제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보이즈빌리즈에 올라온 영상이다.

영상에서 자신을 '범PD'라고 소개한 남성은 "자신 있다"면서 1주일 동안 라면만 먹기에 도전했다. 오징어짬뽕 라면으로 첫날 아침 식사를 시작한 후 생라면, 볶음 라면 등 다양한 종류의 라면을 먹었다.

자신만의 라면 조리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범PD는 "라면만 주구장창 먹으면 내가 죽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면서 "평소 라면을 건강하게 먹는 편"이라면서 청양고추, 양파, 파 등을 넣어 라면을 끓였다.

그는 "파와 양파에 칼륨 성분이 있어 라면의 나트륨 배출을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이후 라면 국물에 둥둥 떠다니는 노란 기름을 제거한 후 "이렇게 먹으면 라면 맛이 담백해진다. 먹고 자도 얼굴이 덜 붓는다"고 했다.

5일째 되는 날에는 "이전부터 해보고 싶었다"면서 비빔면 다섯 그릇 먹기에 도전했다. 범PD는 두 그릇까지는 순조롭게 먹었지만 3번째 그릇부터는 힘들어하는 내색을 보였다. 그는 "3번째 그릇 먹을 땐 그만하고 싶었다. 그런데 포기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면서 도전을 계속했다.

라면 5그릇을 약 20분 만에 다섯 그릇을 다 먹은 후 "꾸역꾸역 먹었다"면서 "이전까지는 자신만만했는데 비빔면 5개 먹으니까 질리더라"고 소감을 전했다.

7일 도전이 끝난 후 그는 "평소에 밀가루 음식을 많이 먹다 보니 라면만 먹는다고 크게 다른 건 없었다"면서 "적당히 조절만 해서 먹으면 괜찮지 않을까 한다"고 라면을 예찬했다.

해당 영상은 8일 현재 조회 수 40만 회를 돌파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