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데 비밀 많은 남자" 공유 팬미팅 참석한 공효진 (영상)

2017-05-08 17:5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랑블리 LANGvely배우 공효진 씨가 공유 팬미팅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지난 6

유튜브, 랑블리 LANGvely

배우 공효진 씨가 공유 팬미팅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지난 6일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에는 같은 날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열린 공유 씨 팬미팅 현장 모습이 담겼다. 이날 가수 마이큐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공효진 씨는 10년간 지켜봐 온 공유 씨 매력을 털어놨다.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등장한 공효진 씨는 공유 씨에 대해 "잘생기기로 유명한 남자"라며 "여자를 잘 보호할 줄 알고, 로맨틱한 사람이기도 하다. 아주 검소하고, 술을 마시면 귀여워진다"고 말해 팬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공유 씨는 공효진 씨 칭찬에 "못 듣겠다"며 귀를 막는 시늉을 하기도 했다. "(공유는) 솔직한데 비밀이 많은 남자"라는 공효진 씨 발언에는 "느낌있다. 여자들이 좋아할 남자다"라며 능청을 떨기도 했다.

공유 씨의 장점과 단점을 묻는 질문에 공효진 씨는 "공유 씨 단점은 소심하다는 것이고, 장점은 사람 얘기를 정말 잘 들어준다는 점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과 친해지지는 못하는 타입이라 한정판 같은 느낌이다"라고 답했다.

공유 씨는 지난달 29일 대만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두 차례 '공유 라이브-Make a Wish' 팬미팅을 가졌다. 지난 1월 tvN 드라마 '도깨비' 종영 이후 팬미팅과 화보 촬영 일정 등을 소화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8일 공유 씨 팬미팅에 참석했던 가수 마이큐는 SNS에 배우 공효진, 공유 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마이큐 인스타그램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