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얻어간 남성에게 '프로듀스101' 영업한 팬

2017-05-09 14:50

add remove print link

사용자 동의를 받고 게재합니다 / 트위터 한 '프로듀스 101' 팬 카카오톡 대화창에 이목

사용자 동의를 받고 게재합니다 / 트위터

한 '프로듀스 101' 팬 카카오톡 대화창에 이목이 쏠렸다.

지난 7일 트위터 사용자 꼬모는 "내 진정성을 봐줘"라며 카카오톡을 캡처해 올렸다. 그는 "아까 내 번호를 얻어간 남자야"라고 설명했다.

이날 남성은 꼬모에게 "잘 들어갔어요?"라고 말했다. 꼬모는 "'프로듀스101' 시즌2 황민현, 최민기, 강동호, 김종현, 권현빈, 박지훈, 배진영, 임영민, 김태민, 김용국, 이건희 픽 부탁드립니다"라고 답했다. 꼬모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트윗은 리트윗 5000여 개를 넘기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퍼졌다. 꼬모는 "리트윗되는 김에 여러분도 꼭 황민현, 강동호, 김종현, 권현빈, 박지훈, 배진영, 임영민, 김태민, 김용국, 이건희에게 한 표 부탁드립니다!"라고 강조했다.

지난 8일 꼬모는 "(위키트리 독자에게) 플레디스 연습생에게 소중한 한 표 부탁한다고 전해달라"라고 말했다. 플레디스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 참가한 기획사다. 플레디스 출신으로 강동호 연습생, 김종현 연습생, 최민기 연습생, 황민현 연습생이 있다.

Mnet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는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 101명이 모여 각종 미션을 거치며 최종 11인에 들기 위해 경쟁하는 프로그램이다.

플레디스 최민기 연습생 / Mnet '프로듀스101'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