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란한 EDM사운드ㅋㅋ' 김영철-홍진영 따르릉 무대 영상

2017-05-12 15:20

add remove print link

곰TV, Mnet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가수 겸 방송인 김영철(42) 씨와

곰TV, Mnet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

가수 겸 방송인 김영철(42) 씨와 가수 홍진영(31) 씨가 노래 '따르릉'으로 음악방송 무대에 올라 이목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1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했다. 이날 김영철 씨가 1절을 부르고 2절부터 홍진영 씨가 합류해 두 사람이 함께 무대를 꾸몄다.

김영철 씨는 '따르릉' 노래에 맞춰 화려한 춤사위를 선보였다. 지난달 MBC 뮤직 '쇼챔피언'으로 데뷔한 김영철 씨는 흥 넘치는 얼굴 표정과 무대 매너로 SNS에서 화제가 됐었다.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홍진영 씨와 만나 더욱 화려한 무대 매너를 뽐냈다. 홍진영 씨는 트로트에 단련된 연륜 있는 목소리로 노래를 소화했다. 관객들은 이들을 향해 큰 함성을 보냈다.

'따르릉~ 따르릉~' 신인가수로 등장한 김영철 (영상)
김영철 씨 데뷔 무대는 방송 직후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단기간에 네이버TV '쇼 챔피언' 채널에서 재생 조회 수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김영철 씨는 오는 13일과 14일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도 연달아 출연한다.

음악방송 무대뿐 아니라 김영철 씨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쉼 없이 활동할 계획이다. 20년 가까이 친구로 지냈던 방송인 송은이 씨와 JTBC '님과함께2'에 합류해 또 다른 김영철 씨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영철♥송은이 '님과함께2' 합류 발표 전 김숙이 예고한 사진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