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매일유업

건강미녀 이하늬, 운동할 때 꼭 챙기는 ‘아이템’ (영상)

2017-05-15 17:5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아몬드브리즈 배우 이하늬 씨가 특유의 건강미를 마음껏 발산했다. 15일 아몬드 음

유튜브, 아몬드브리즈

배우 이하늬 씨가 특유의 건강미를 마음껏 발산했다.

15일 아몬드 음료인 ‘아몬드 브리즈’는 이하늬 씨를 모델로 내세운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Try it!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하늬 씨는 짝 달라붙는 운동복에도 굴욕 없는 몸매를 자랑한다. 어떤 각도에서 봐도 마찬가지다.

이하늬 씨는 연예계 건강미녀로 꼽히는 대표적인 여배우. 앞서 자신의 몸매 비결로 하루 2-3시간의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단을 언급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런 그녀의 평소 건강미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엿보고 싶다면? 오늘(15일) 공개된 영상을 주목해보자.

영상은 바쁜 스케줄에도 틈틈이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으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가꾸는 그녀의 평소 생활을 반영했다.

이하 위키트리(매일유업 제공 영상을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영상을 보면 이하늬 씨는 온몸에 땀이 날 정도로 운동을 한다. 러닝, 복싱, 덤벨 등 다소 강도 높은 동작까지 구사한다. 그런 와중에도 항상 무언가 손에 쥐며 운동 틈틈이 즐겨 마시고 있다. 바로 아몬드 음료인 ‘아몬드 브리즈’다.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Try it! 아몬드 브리즈

이하늬 씨는 온몸이 땀에 젖어도 운동을 멈추지 않는다. 운동 틈틈이 쉬는 시간에 ‘아몬드 브리즈’를 벌컥벌컥 들이마시는 것 외에는 오직 운동에만 집중한다. 자기관리에 철저한 그녀답게 이하늬 씨는 아몬드 브리즈를 운동할 때 꼭 챙기는 필수품으로 언급한 바 있다.

틈틈이 아몬드 브리즈를 즐기며 건강한 에너지를 채우는 이하늬 씨 모습

이처럼 진정한 아름다움은 지속적인 노력과 자기관리로 얻어진 ‘건강함’에서 비롯되는 게 아닐까. 외모는 물론 ‘건강함’에서 비롯된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자는 게 영상의 주된 요지다.

아몬드 브리즈: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

아몬드 브리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이하늬 씨. 그녀가 극찬한 ‘아몬드 브리즈’ 정체는?

현재 SNS에서 ‘몸짱 밀크’라고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아몬드 음료다. 칼로리는 우유의 1/3인 35kcal(언스위트 190ml 기준)에 불과하지만 비타민E와 칼슘 등 아몬드 영양소는 풍부하게 담았기 때문이다.

위키트리

맛도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3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맛(100kcal), 커피 음료에 우유 대신 넣을 수 있는 ‘바리스타 블렌드’를 포함한 5종으로 출시돼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전국 올리브영은 물론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및 온라인 등에서 판매 중이다.

아몬드 브리즈

‘몸짱밀크’라는 애칭답게 배우 이하늬 씨처럼 ‘건강한 아름다움’을 갖고 싶다면? 오늘부터 아몬드 브리즈를 마셔보는 건 어떨까.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