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트리가 5개 언론사와 함께 '제휴 콘텐츠 서비스(ACS)'를 시작합니다

2017-05-16 12:30

add remove print link

< 맑은="" 고딕",="" dotum,="" arial;="" font-size:=""

셔터스톡

안녕하십니까?

위키트리가 보다 다양한 뉴스 서비스를 위해 여러 언론사들과 손을 잡고 '제휴 콘텐츠 서비스(ACS, Affiliated Content Service)를 시작합니다.

위키트리 ACS는 제휴를 맺은 기존 주요 언론사들의 뉴스를 위키트리 모바일웹과 위키트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함께 보여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위키트리 ACS는 페이스북 등 SNS를 중심으로 한 젊은 세대 독자층에게 보다 다양하고 균형잡힌 뉴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16일 시작되는 위키트리 ACS는 뉴스핌, 더팩트, 동아닷컴, 서울신문, 한국일보(가나다 순) 등 5개 언론사와 함께 합니다.

위키트리 모바일웹 페이지에 언론사별 특정 영역이 설치됩니다. 이 영역은 해당 제휴 언론사가 각자의 책임 하에 자유롭게 운영하는 뉴스 영역입니다.

또한 제휴 언론사가 제공한 뉴스 가운데 위키트리 독자 여러분께서 관심이 많은 주제거나 여러분께 꼭 전해드려야 할 뉴스는 위키트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해당 뉴스의 링크를 직접 포스팅하게 됩니다.

이로써 위키트리는 독자 여러분께 위키트리 뉴스스토리 뿐 아니라 주요 언론사들이 보도하는 다양한 시각의 뉴스들을 한 곳에서 같이 보실 수 있는 새로운 뉴스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위키트리 ACS는 앞으로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호응도를 살피면서 그 결과에 따라 참여 언론사를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입니다.

위키트리는 보다 나은 뉴스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랍니다.

2017년 5월 16일

위키트리 편집자 올림

home 편집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