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롯데주류

“이거 실화?” 인스타에서 화제된, 롯데월드타워 하늘에 뜬 호랑이 사진

2017-05-17 17:30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가수 키썸과 딘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호랑이 사진이 화제다. 지난 16일 키썸은 인스

최근 가수 키썸과 딘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호랑이 사진이 화제다.

지난 16일 키썸은 인스타그램에 “롯데월드타워에 뜬 호랑이?”라는 글과 함께 롯데월드타워 주변 하늘에 나타난 호랑이를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이날 딘딘 역시 “대박이다...Real or Fake? 정체가 몹시 궁금해지는 사진”이라며 호랑이를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 게재했다.

두 사람이 공개한 사진을 보면 하늘에는 “Fitz”라는 영문과 함께 줄무늬가 선명한 호랑이가 떠 있다. 롯데월드타워 꼭대기에서 레이저로 쏘아올린 듯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인스타그램에는 이와 같은 이미지가 연이어 올라오며 사진이 진짜인지 아닌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네티즌 사이에서는 “러버덕, 스위트 스완에 이은 또 다른 설치미술”이라는 추측과 함께 “가짜로 만들어진 이미지”라는 의견도 제기됐다.

딘딘 인스타그램
키썸 인스타그램

롯데월드타워는 지난해 말부터 타워 외벽을 활용한 루미아트쇼, 카운트다운,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대선 개표 과정을 담은 문구를 노출하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롯데월드타워는 2014년 러버덕, 2015년 1600판다+, 2016년 슈퍼문, 그리고 올해 스위트 스완 프로젝트 등 대형 공공미술 프로젝트를 진행했었다.

#레이저쇼 #Fitz #피츠타이거 #레이저호랑이 #잠실 #롯데월드타워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호랑이 사진에 네티즌들의 ‘팩트 체크’가 더욱 궁금해진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