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나면 이 영상 보세요" 스윙스가 말한 '연애 비법'

2017-05-17 18:10

add remove print link

시간나면 봐요~ Swings(@itsjustswings)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

시간나면 봐요~

Swings(@itsjustswings)님의 공유 게시물님,

인스타그램, itsjustswings

래퍼 스윙스(문지훈·31)가 자신의 '연애 비법'을 밝혔다. 스윙스는 17일 인스타그램에 '스윙스의 연애 비법' 인터뷰 영상을 올리며 "시간 나면 봐요~"라고 썼다.

영상에서 스윙스는 "자기가 생각하는 자기가 자기예요. 자신이 말하는 자신이 곧 자기예요. 그래서 '나는 못생긴, 못난, 가치가 없는 사람이다'하면 정말 그 사람이 되는 거고 '나는 멋있어, 나는 좋아', '나는 누구든지 내가 원하는 여자, 내가 사랑하면 그 여자도 나를 사랑하게 만들 수 있어' 하면 그게 오는 거고"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저는 지금 누구를 기분 나쁘게 하려는 게 절대 아니고 오히려 되레 도와주고 싶어서 하는 말인데 '나는 뚱뚱해서 안돼' 혹은 '나는 외모가 이래서 안돼'라는 기준을 빼요. 인생에서"라고 했다.

스윙스는 "이게 기준이 되는 걸 도대체 누가 강요한 거죠? 생각해 보면 누군지 알아요? 자기 자신이에요. '나는 이러니까 나는 안돼' NO. 그래서 이제 하고 싶은 이야기는 스스로 자격을 주세요. 그건 못된 것도, 거만한 것도, 남한테 피해 주는 것도 아니에요. 누구나 할 수 있어요"라고 덧붙였다.

스윙스는 현재 모델 임보라(22)씨와 공개 연애 중이다.

임보라 씨 인스타그램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