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1주년 기념 영상 공개...27일부터 3일간 무료

2017-05-18 11:4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Overwatch KR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오버워치 1주년 기념 감사제’ 영

유튜브, Overwatch KR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오버워치 1주년 기념 감사제’ 영상을 18일(이하 한국시각) 공개했다.

이 영상은 게임 출시부터 최근까지 지난 1년간 ‘오버워치’ 발자취를 담았다. 신규 영웅, 전장 등 콘텐츠 업데이트와 하계 스포츠 대회, 옴닉의 반란과 같은 이벤트도 소개했다.

영상 끝에는 5월 24일~6월 13일이라는 날짜가 등장해 새로운 이벤트가 열릴 것을 예고했다.

‘오버워치’는 오는 24일 출시 1주년을 맞는다. 이날부터 ‘오버워치’ 1주년 기념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PC,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에서 ‘오버워치’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전세계 사용자들은 3일간 빠른 대전, 주간난투, 사용자 게임 등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한국 사용자들은 피시방에서 ‘오버워치’를 하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 피시방은 ‘오버워치’ 가맹점이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오버워치’를 따로 사지 않고도 플레이할 수 있다. 그러나 PC,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에서 ‘오버워치’를 하려면 게임을 별도로 사야 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