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진 "미술작품 활동 위해 이한조로 개명"

2017-05-18 17:10

add remove print link

정유미의 FM데이트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 씨가 미술 작가 활동을 위해 '이한조'로 개명한

정유미의 FM데이트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 씨가 미술 작가 활동을 위해 '이한조'로 개명한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FM4U '정유미의 FM데이트'에는 최근 새 앨범을 내고 컴백한 젝스키스가 출연했다.

이날 이재진 씨는 "미술 공부를 한 지 4년이다. 작가로 데뷔하고 싶다"면서 미술 작가에 대한 꿈을 드러냈다.

그러자 은지원 씨는 "재진이는 작가로 활동하기 위해 개명까지 했다. 신분증, 여권에도 이름이 지금 이재진이 아니다"면서 이재진 씨가 미술 작가 활동을 위해 개명까지 한 사실을 밝혔다. 그러면서 "그런데 개명하자마자 젝스키스로 컴백을 해서 강제로 재진이로 돌아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재진 씨는 "연예인을 하다가 작가로 데뷔를 하면 편견어린 시선을 많이 받는다. 그래서 이한조로 개명했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은 젝스키스 활동으로 바빠서 작품활동을 못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젝스키스 멤버들은 "내년에도 계속 바쁠 예정"이라면서 이재진 씨의 작가 데뷔가 당분간 어려울 것임을 암시했다. 특히 강성훈 씨와 김재덕 씨는 "당분간 개인 활동은 없을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