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불독 소속사 "전 멤버 형은 방탄소년단 비하 발언 사과"

2017-05-18 21:00

add remove print link

형은 페이스북 걸그룹 불독 전 멤버 형은 측이 방탄소년단 비하 발언을 사과했다.소속사

형은 페이스북

걸그룹 불독 전 멤버 형은 측이 방탄소년단 비하 발언을 사과했다.

소속사 케이코닉은 18일 불독 공식 인스타그램에 "형은의 부주의한 언행으로 인해 상처받은 방탄소년단 및 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을 드린다"고 썼다.

케이코닉 측은 "형은이 지난달 20일 부로 불독에서 탈퇴했다. 건강문제로 인해 이미 3월 말부터 불독으로서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태였다"라며 "이후 형은의 행보에 대해 당사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이번 문제가 발생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형은은 지난 17일 한 인터넷 방송에서 방탄소년단에 대해 부적절한 발언을 해 비판을 받았다. 그는 "(방탄소년단에) 정이 뚝 떨어졌다",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춤을 추는데 슬리퍼를 신고 있더라. 무좀이 있는 건가 싶었다"라고 말했다.

형은은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아래는 불독 소속사 케이코닉 측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케이코닉입니다. 먼저 형은 양의 최근 논란에 대한 사과 말씀드립니다.

형은 양은 최근 건강문제로 지난 3월 말부터 불독으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태였습니다. 일상 생활에는 지장이 없으나, 춤을 추기엔 장기간의 회복기간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형은 양의 탈퇴 요청을 받아들여 공식발표는 하지 않았지만, 지난 4월 20일 부로 형은 양의 불독의 탈퇴가 결정되었습니다.

이 후 형은 양의 행보에 대해서는 회사 측에서는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이번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탈퇴 이후 발생한 일이기는 하나 소속 가수였던 형은 양의 부주의한 언행으로 인해 상처받은 방탄소년단 및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방탄소년단의 팬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고심 끝에 형은 양은 팀을 떠나게 됐지만, 자신의 길을 걷게 될 형은 양과 4명으로 활동하게 될 불독(키미, 소라, 지니, 세이)에게 팬 분들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내부 사정으로 인해 탈퇴 및 재편 공지가 늦어진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