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명 사망, 22명 부상...차 몰고 '타임스 스퀘어' 돌진한 미친 남자 (영상)

2017-05-19 07:50

add remove print link

대낮 점심시간에 한 20대 남성이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차를 몰고 돌진해 1명이 숨지고

대낮 점심시간에 한 20대 남성이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차를 몰고 돌진해 1명이 숨지고 22명이 부상했다.

18일(현지시각) 낮 뉴욕 맨해튼의 타임스스퀘어에서 승용차 한 대가 보행자들에게 돌진했다. 범인은 네 블록 정도 차를 몰며 미친 듯이 소리를 지르고 있었다고 목격자들은 전했다. 이 사고로 18세 여성 1명이 숨지고 22명이 부상했다. 부상자 가운데 일부는 중상인 것으로 전해졌다.

범인은 차에서 내려서도 사람들을 때리려 했다. 난동 끝에 현장에서 체포됐다. 경찰관들에게 주먹을 휘두르기도 했다. 차량이 빠른 속도로 인도를 덮치면서 시민들도 미처 대피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이 일반인의 출입을 통제한 가운데 경찰차와 구급차가 현장으로 출동했다.

범인은 뉴욕 브롱크스 출신 26살 남성 리차드 로자스(Richard Rojas)로 밝혀졌다. 한 목격자는 "가장 인파가 붐비는 점심 시간대 전혀 예상치 못한 사고로 혼란 그 자체였다"고 전했다.

목격자들은 용의자가 술에 취해 있었다고 증언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용의자를 상대로 음주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

*끔찍한 사고 당시 장면이 포함됐으니 시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Breaking911VIDEO
연합뉴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