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냅두고 잠들면 이렇게 됩니다" (사진)

2017-05-19 17:20

add remove print link

한 영국 여성이 데이트 도중 피곤한 이유로 집에 돌아가 잠을 청한 남자친구에게 깜짝 복수를

한 영국 여성이 데이트 도중 피곤한 이유로 집에 돌아가 잠을 청한 남자친구에게 깜짝 복수를 했다.

웨스트요크셔 주에 사는 나탈리 위버(Natalie Weaver)는 페이스북에 사진 및 영상을 14일(이하 현지시각) 공개했다. 잠든 남자친구 스티븐 홀(Stephan Hall)에게 화장을 해주는 모습이 담겨있다.

Can not believe he slept all the way through this The repercussions of having no sleep at all last night due to...

Natalie Weaver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5월 14일 일요일

사진 속 남자친구는 얼굴에 풀 메이크업이 장착된 사실도 모른 채 깊은 잠에 빠져 있다. 이를 공개한 위버는 "그가 화장하는 내내 깨지 않았다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는다"라고 적었다.

18일 영국 매체 메트로에 따르면, 홀은 위버와 데이트 하기 전날, 친구들을 늦게까지 만나 잠을 자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데이트를 기대하고 있었던 위버는 크게 실망해 소심한 복수를 계획한 것이다.

위버는 "남자친구가 화장이 끝나도 깨지 않자 네일 아트도 했다"라며 "나중에 보여주니 남자친구가 화내지 않고 웃어 넘겨줬다"라고 전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