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까지 완벽해'...배우 조정석 팬사인회 현장

2017-05-19 18:00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조정석이 지난 18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아이오페 플래그쉽 스토어 '바이오

배우 조정석이 지난 18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아이오페 플래그쉽 스토어 '바이오 스페이스'에서 팬사인회를 가졌다.

이하 아이오페맨

이번 팬 사인회는“쿠션의 정석, 정석의 쿠션”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쿠션 파운데이션을 최초로 개발한 '아이오페'가 올 4월 새롭게 내놓은 4세대 에어쿠션 ‘ALL NEW 아이오페 에어쿠션®‘과 오는 6월 출시 예정인 남성용 맨 에어쿠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서다.

특히 이번 팬사인회에서는 2008년 최초의 ‘쿠션 파운데이션’개발 및 출시 10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의 의미로 진행됐다.

이 날 조정석은 화장품 브랜드 모델답게 깨끗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선보였다. 그는 포토월에서 뜨거운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았으며,이후 인터뷰에서는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솔직한 모습으로 본인의 뷰티팁을 전하기도 했다.

사인회가 진행되는 동안 미소를 잃지 않은 채 팬들 한 명 한 명과 이야기를 나누며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자아냈다.

조정석 팬사인회가 열린 '아이오페 바이오 스페이스'는 독자적인 브랜드 세계와 에어쿠션 제품의 스토리, 전문적으로 고객의 피부를 측정해주는 '바이오 랩'까지 한 공간에 담은 아이오페 플래그십 스토어다.

아이오페 플래그십 스토어 '바이오 스페이스'는 아래와 같이 운영되며, '바이오랩'은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 운영 시간

1층 매장: AM 10:30 ~ PM 10:00 (연중 무휴)

2층 바이오 랩: AM 11:00~PM 19:00 (평일만 운영, 주말휴무)

* 위치

서울시 중구 충무로 1가 23-10 (명동역 6번 출구)

home 노정영 기자 njy2228@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