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골로..." 자몽주스 더 시켰다가 499만원 내게 된 유재석 (영상)

2017-05-21 10:40

add remove print link

곰TV, MBC '무한도전'무한도전 히든카드 편에서 유재석 씨가 카드 '한도 초과'에 걸렸

곰TV, MBC '무한도전'

무한도전 히든카드 편에서 유재석 씨가 카드 '한도 초과'에 걸렸다.

20일 MBC '무한도전' 멤버들은 한도 금액을 알 수 없는 카드로 욜로 라이프를 즐겼다. 대신 한도 초과에 걸리면 벌칙으로 그동안 멤버들이 쓴 금액을 모두 내야 했다.

양세형 씨는 결제 금액을 499만 9990원으로 만든 뒤 유 씨에게 순서를 넘겼다. 유 씨는 서울 용산구 해방촌 한 카페에서 자몽에이드를 시켰다. 그러나 박명수 씨가 한의원에서 60만 원이나 탕진한 것을 본 유 씨는 화가 나 홧김에 자몽에이드 3잔을 더 시켜버렸다.

이하 MBC '무한도전'

그 결과 유 씨는 한도 초과에 걸린 주인공이 됐다. 한도는 500만 원이 아닌 502만 원이었다. 자몽에이드를 추가로 시키지만 않았어도 벌칙에 안 걸렸다는 것을 깨달은 유 씨는 주저앉았다. 그는 가게를 나서며 "욜로 잘못했다가 저처럼 골로 간다"며 "자몽 에이드는 한 잔만 드시라"고 말했다.

히든카드 편에서 박 씨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20만 원짜리 코스 요리를 먹고 스쿠터를 사는 등 호화스럽게 욜로 라이프를 누려 눈길을 끌었다.

카드 한도 금액 502만 원은 무한도전 멤버들이 약 10년간 모은 지각비로 밝혀졌다. 멤버들은 "명수 형이 많이 가져가는 게 맞긴 맞다"며 웃었다.

히든카드 편에서 멤버들이 산 드론, 스쿠터, 피규어 등은 시청자에게 주기로 했다. 5월 황금연휴 때 쉬지 못한 사람을 위한 선물이며 당첨자는 추첨으로 결정된다.

욜로(YOLO)는 "You Only Live Once" 앞글자를 딴 용어로 현재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시하는 소비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