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꼬치맛" GS25가 내놓은 '떡볶이빵'

2017-05-24 11:50

add remove print link

편의점 GS25가 떡볶이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GS25는 자사 인스타그램과

편의점 GS25가 떡볶이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GS25는 자사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으로 '신떡볶이빵'이 출시됐다고 알렸다.

신떡볶이빵은 스틱 모양으로 만든 빵 4개와 매콤달콤한 소스로 구성된 제품이다. 가격은 1500원이다. GS25는 "전자레인지에 10초 데워주면 쫄깃쫄깃하다"며 "소스는 찍먹 vs 부먹 취향대로 즐기면 된다"고 설명했다.

국민 간식 떡볶이가 빵으로 나왔다!! 전자렌지에 10초 데워주면 쫄깃쫄깃 UP!! 소스는 찍먹 vs 부먹 취향대로 즐기세요 ???? 매콤달콤하니 자꾸만 손이가요 손이가???????? - #GS25 #유어스 #신떡볶이빵 #1500원

[GS25 공식 인스타그램](@gs25_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제품 출시 이후 SNS에는 떡볶이빵을 직접 사 먹어봤다는 후기가 올라왔다. SNS 이용자들은 떡볶이빵에 대해 "소스가 맛있다. 떡꼬치 소스 맛이다", "빵이 쫄깃쫄깃하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양이 아쉽다", "그냥 궁금해서 사 먹는 정도", "소스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라는 반응도 나왔다.

떡볶이빵이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지난 2월 떡볶이를 재현한 '떡볶이가 생각날 때' 빵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파리바게뜨 떡볶이빵을 먹어본 유튜버 '영국남자'는 "신기하다. 그냥 빵이랑 맛이 다르다. 빵인데 떡 맛이 난다. 적당히 맵다"고 시식 소감을 밝혔다.(영상 3분41초부터)

유튜브,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