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물과 편지 외에는 사절, 선물은 내가 준다" (걸크러시)

2017-05-24 17:40

add remove print link

"선물은 나만 준다!" 옥프란이 일요일 공연 후 팬 분들에게 이번에는 프란이 빵 나

가수 옥주현 씨가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22일 옥주현 씨 팬카페 'because_of_joohyun'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영상에서다.

공개된 영상에서 옥주현 씨는 "앞으로 선물 안 받겠다. 물과 편지 외에는 선물 사절. 선물은 내가 준다"고 입을 열었다.

옥 씨는 빵이 가득 담긴 쇼핑백을 앞으로 내밀면서 "극장에 자주 와 주시는 분들께 제가 준비한 간식 선물이에요. 앞으로 뭘 더 준비할지 모르겠지만 선물은 나만 준다. 나만 줄 수 있다"고 했다.

팬카페는 영상을 공개하면서 "옥프란이 일요일 공연 후 팬분들께 빵 나눔을 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면서, 늘 극장에 와 주시는 감사한 팬 분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공개합니다"라고 적었다.

덧붙여 "(옥주현 씨가) 빵 구매도 직접, 포장도 직접, 이름과 멘트도 직접 적어드렸답니다"라고 했다.

옥주현 씨는 지난 1998년 그룹 '핑클'로 데뷔했다. 2002년 핑클 4집 앨범을 끝으로 솔로 가수, 뮤지컬 배우 등 다방면에서 개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는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에서 프란체스카 역으로 열연 중이다. 다음달 18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상연되는 뮤지컬이다. 같은달 16일부터는 뮤지컬 '마타하리'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