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철회한다" H.O.T.갤러리 선언에 문희준 심경글

2017-05-24 17:50

add remove print link

안녕하세요. 문희준입니다. 계속되는 많은 일들로 긴 시간을 보내고 무거운 마음으로 글

안녕하세요. 문희준입니다. 계속되는 많은 일들로 긴 시간을 보내고 무거운 마음으로 글을 남깁니다. 저에게 벌어지는 일들에 대해 피하겠다는 생각은 결단코 없었습니다. 사안이 사안인만큼 어떻게 해야 제 진심을 보일 수...

코엔스타즈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5월 24일 수요일

디시인사이드 H.O.T 갤러리가 멤버 문희준 씨에 대해 지지 철회를 선언한 가운데 문 씨가 입장을 전했다.

24일 소속사 코엔스타즈 공식 페이스북에 문희준 씨 글이 올라왔다. 문 씨는 "무엇보다 한결 같이 저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셨던 팬 여러분들의 마음에 상처를 남긴 것 같아 송구스럽기만 하다"고 했다.

그는 "사건의 대소, 사실관계를 떠나 팬 여러분들이 그렇게 느끼셨다면 그건 분명히 저의 잘못이고 불찰"이라고 말했다.

문 씨는 "제 나름으로는 팬 여러분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자 하였고 잘해보려고 노력하였으나... 연예인이기 전에 많은 배움이 필요하고 경험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한 명의 사람"이라며 "미숙하고 부족한 부분들이 많았던 것 같다"고 했다.

그는 "이번에는 제가 여러분께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문 씨는 "아무리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여러분이 저에게 주셨던 그 고마웠던 마음들을 소중히 여기고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H.O.T 갤러리에 지지 철회 성명서가 올라온 후 입장을 바로 밝히지 않은 것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문 씨는 "저에게 벌어지는 일들에 대해 피하겠다는 생각은 결단코 없었다"고 했다. 문 씨는 "어떻게 해야 제 진심을 보일 수 있을까... 고심의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지난 20일 인터넷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H.O.T 갤러리에 '문희준 지지 철회 성명서'가 올라왔다. 갤러리는 문 씨가 지난해 콘서트, 결혼 등과 관련해 문제적 언행이 많았다고 지적하며, 팬들이 기다리던 해명과 사과 역시 없었다고 했다. 갤러리는 문 씨가 평소 팬을 대하는 태도에도 문제가 있었다고 주장했다.

갤러리는 문 씨를 제외한 H.O.T 멤버 4명만 지지할 것이며 문 씨 활동에 대해 보이콧하겠다고 했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