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강탈" 한 커플의 웨딩 사진이 '망한' 이유

2017-05-25 08:20

add remove print link

한 커플 웨딩 사진이 화제다. 배경에 짝짓기하는 듯한 소가 '시선 강탈'을 했기 때문이다.

한 커플 웨딩 사진이 화제다. 배경에 짝짓기하는 듯한 소가 '시선 강탈'을 했기 때문이다.

캐나다 온타리오 주에 사는 제네사 맥킬렌(Jenessa McKillen)은 남편 브래드(Brad)와 지난 20일(이하 현지시각) 결혼식을 올렸다.

Have you seen this viral wedding photo? Turns out, it was one of our listeners! Jenessa McKillen talks about her epic wedding weekend here.

Country 104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5월 23일 화요일

두 사람은 결혼식 직전, 제네사 가족이 운영하는 농장에서 웨딩 사진을 촬영했다. 그 중 한 사진이 유독 눈길을 끌었다. 행복한 커플 뒤에 짝짓기 자세를 하는 소 두 마리 모습이 찍혔기 때문이다.

Udderly classic.

BuzzFeed Weddings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5월 24일 수요일

제네사는 버즈피드에 "당시 사진을 찍던 사진작가도 웃음을 터트렸고, 이 사진을 확인한 우리도 재밌다고 생각했다"라며 "이런 사진은 다시 찍기 어려울 것 같았다"라고 전했다.

안타깝게도 사진 속 소는 짝짓기를 하는 것은 아니었다. 제네사는 "짝짓기를 하는 것처럼 보이긴 하지만 소는 둘 다 암컷"이라고 전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