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같은 주상욱♥차예련 야외 결혼식 (영상)

2017-05-25 21:40

add remove print link

#주상욱차예련_결혼하는날 바람이 살랑살랑부는 날. 6월호 커버 커플인 두 사람이 혼인서약

#주상욱차예련_결혼하는날 바람이 살랑살랑부는 날. 6월호 커버 커플인 두 사람이 혼인서약을 합니다. 삶의 나날들이 꽃길만 있진 않겠지만, 지금 잡은 두 손 꼬옥 잡기만 한다면, 어떤곳이든 그 길이 바로 꽃길일 거에요. editor LJK #축복합니다 #주상욱 #차예련 #weddingday

InStyle Korea 인스타일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5월 25일 목요일
페이스북, 인스타일

결혼식 올리는 주상욱, 차예련 씨 모습이 전해졌다.

25일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은 이날 서울 광장동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배우 주상욱(38)씨와 차예련(31)씨 결혼식 영상을 페이스북에 올렸다.

야외 결혼식인 만큼 주상욱 씨는 비가 올까봐 걱정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다행히 두 사람은 맑은 하늘 아래 손을 맞잡고 입장했다. 하객들은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주상욱 씨는 활짝 웃었고 차예련 씨는 하객에게 가볍게 인사를 보냈다.

두 사람은 "우리는 서로 사랑하고 존중하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평생의 동반자로서 행복한 가정을 이뤄갈 것을 맹세합니다"라고 했다.

이날 결혼 기자회견에서 주 씨는 "너무 떨린다. 어젯밤에 너무 떨리고 잠이 안 와서 혼자 소주를 2병 정도 마셨다"고 했다. 그는 "앞으로 행복하게 살자, 사랑한다는 얘기는 너무 당연하고 구체적인 얘기는 오늘 밤에 나눌 생각"이라고 말했다.

뉴스1

차 씨 의견에 따라 두 사람은 축의금 일부를 기부할 예정이다.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참석했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