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깜짝 출연하는 'BBC 방송사고' 켈리 교수 아이들 (영상)

2017-05-26 08:10

add remove print link

곰TV,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로버트 켈리(Robert Kelly) 교수의 아이들을

곰TV,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로버트 켈리(Robert Kelly) 교수의 아이들을 다시 한 번 볼 수 있게 됐다.

'BBC 방송사고'로 전 세계에서 화제가 된 로버트 켈리 교수와 그의 딸 마리온, 아들 제임스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출연한다.

25일 공개된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고 영상에 샘 해밍턴이 호주에 있는 어머니와 영상 통화를 하는 장면이 담겼다. 샘 해밍턴은 "제가 지금 앉아 있는 곳이 어딘지 아시겠어요? 아주 유명한 곳이에요"라고 말했다.

샘 어머니는 "내가 보이는 건 세계 지도랑 검은 의자, 검은 문이 다인데?"라고 답했다. 이때 문을 열고 켈리 교수 딸 마리온이 등장했다. 어머니는 "아주 귀여운 아이네"라며 웃었다.

이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로버트 켈리 교수가 등장해 인사를 하자 샘 어머니는 "오 마이 갓"이라며 아들이 있는 장소를 알아챘다. 이때 보행기를 탄 윌리엄이 등장했다. 영상 통화를 본 켈리 교수 아들 제임스도 들썩이며 반가워했다.

켈리 교수 가족이 깜짝 등장하는 방송은 오는 28일 볼 수 있다.

켈리 교수는 지난 3월 10일 헌법재판소가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탄핵을 선고한 뒤 영국 BBC 방송과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때 켈리 교수 딸 마리온이 해맑게 춤을 추며 방 안으로 들어왔고 뒤따라 아들 제임스가 보행기를 밀며 방으로 들어왔다. 이 장면은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됐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